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카타르항공-골항공사, 브라질 국내 노선 공동운항
상태바
카타르항공-골항공사, 브라질 국내 노선 공동운항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9.0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파울루 경유해 브라질 주요 46개 도시 연결
▲브라질, 리우 데 자네이루

[투어코리아 = 유경훈 기자] 카타르항공은 브라질 최대 항공사인 골(GOL) 항공사와의 공동운항(코드셰어)을 통해 브라질 46개 도시에 연결 가능한 공동 운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이 상파울루의 과루유스 국제공항(Sao Paulo Guarulhos International Airport)을 통해 브라질 전역에 걸쳐 46개 도시에 연결 가능한 공동운항을 브라질 골 항공사와 체결함에 따라, 카타르항공 승객들은 하나의 항공권으로 양 항공사의 국제노선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하물 체크인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카타르항공의 도하-상파울루 노선은 현재 장거리용 보잉 777-200 기종이 매일 운항하고 있다.

이 기종은 각 좌석마다 인터액티브 기능이 가능한 900여 개 이상의 오디오 및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개인 스크린이 장착돼 있으며, 42개의 비즈니스 석과 217개의 이코노미 석으로 구성돼 있다.

카타르항공의 브라질 노선 티켓 구매는 여행사 및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브라질 골 항공사는 리우 데 자네이루(Rio de Janeiro), 브라질리아(Brasilia), 포즈 두 이과수(Foz da Iguaçú) 등 브라질의 주요 도시 및 남미에 하루 900회 이상의 항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라질에서 가장 많은 노선을 가지고 있는 항공사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