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30 17:15 (수)
최대 160만원 할인 받아 겨울휴가 떠나 볼까
상태바
최대 160만원 할인 받아 겨울휴가 떠나 볼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06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겨울휴가 조기예약 BIG BONUS 프로모션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오는 9월 말까지 겨울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에게 4인 가족이 최대 16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휴가 조기예약 BIG BONUS’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12월 24일부터 3월 1일까지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4박 이상의 휴가를 조기 예약할 경우 성인, 어린이(만 4세 이상) 20만~40만원 등 최대 16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또한 클럽메드 푸켓, 체러팅, 빈탄 리조트의 경우 성인, 어린이 20만원~25만원 할인 받을 수 있어 가족이 함께 갈 경우 최대 100만원까지 저렴하게 떠날 수 있다.

▲클럽메드 빈탄 수영장

모든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대표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적용된다.

왕복항공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 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및 주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낮에는 G.O와 함께하는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및 이벤트,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연령대별 키즈 클럽까지, 추가 비용을 들이지 않고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우리 결혼했어요 함은정&이장우 커플의 허니문 촬영지인 말레이시아 체러팅의 경우, 열대 우림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자연이 선사하는 끝없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체러팅은 전 연령의 아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아이들은 멸종위기에 놓여있는 거북이를 비롯한 다양한 동식물을 구경하며 자연을 재발견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세일링, 양궁,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에어패키지를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추가 3%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을 제외한 리조트만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발리, 푸켓 지역에 한해 20% 객실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02-3452-0123.

▲클럽메드 체러팅 전경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