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행용 세트 ‘미니스’ 사고 필리핀 여행 떠나자
상태바
여행용 세트 ‘미니스’ 사고 필리핀 여행 떠나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월드 마닐라, LG생활건강 ‘미니스’ 이벤트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리조트월드 마닐라(www.rwmanila.com)는 LG생활건강의 여행용 세트 ‘미니스’와 함께 필리핀 리조트월드 마닐라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부터 시중에 판매되는 LG 생활건강의 여행용 세트인 ‘미니스’안에 첨부된 스트레치 카드를 통해 리조트월드 마닐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총 3쌍에게 리조트월드 마닐라 내의 6성급의 럭셔리 호텔인 맥심호텔 3박 4일 숙박권이 주어진다.

리조트월드 마닐라는 24시간 복합 엔터테인먼트 단지로, 최고급 호텔 및 다양한 레스토랑과 쇼핑시설,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하는 맥심 호텔의 경우 필리핀 최초의 6성급 럭셔리 호텔로, 전 객실이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각 스위트마다 버틀러(집사)가 24시간 상시 대기하고 있어 게스트들이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별도의 체크인·체크아웃 없이 버틀러를 통해서 모든 과정이 이루어진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리조트월드 마닐라, 필리핀 관광청, LG생활건강이 공동으로 진행하며, LG생활건강 ‘미니스’는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마트 등을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미니스는 출장, 여행, 운동 등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여행용 세트로, 샴푸·린스, 바디워시, 페이셜폼, 칫솔, 치약, 머리끈 혹은 면도기, 면봉, 샤워 퍼프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