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세븐스프링스 UCC 제작하고 아웃리거 푸켓가자!
상태바
세븐스프링스 UCC 제작하고 아웃리거 푸켓가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9.0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앤 리조트(www.outriggerthailand.com)는 세븐스프링스와 함께 ‘세븐스프링스 UCC 제작하고 아웃리거 푸켓가자’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UCC 공모 이벤트는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태국관광청, 세븐스프링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나도 세븐스프링스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와 ‘WE LOVE GREEN! UCC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UCC 공모전 이벤트는 세븐스프링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동영상, 플래시 등의 영상으로 1분 이상 5분 이하의 파일을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각 파트의 최우수자 팀에게는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의 풀빌라 3박5일 패키지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단, 유류할증료 및 항공권 제세 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또한, 각 파트 우수상 2팀에게는 세븐스프링스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지며, 장려상에게는 세븐스프링스 그린테이블 2인 식사권이 각 파트당 10팀에게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블로그(www.sevensprings.kr) 및 아웃리거 카페(http://cafe.naver.com/outriggereef)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제공되는 상품인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는 푸켓의 고급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단지에 위치, 넓은 투 베드룸 빌라, 쓰리 베드룸 풀 빌라, 그리고 화려한 포 베드룸 디럭스 풀 빌라로 구성, 총 68개 빌라를 소유하고 있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쓰리 베드룸 풀 빌라는 총 457 평방 미터의 넓이에 개인 풀을 비롯해 풀 키친 세트가 구비돼 있으며, 최대 9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개인 풀에서는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거나 바비큐 그릴 서비스를 이용하여 풀사이드 파티도 즐길 수 있다. 문의 02-733-903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