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15:05 (수)
머렐,방수 자켓 사면 플리스 자켓이 '덤'
상태바
머렐,방수 자켓 사면 플리스 자켓이 '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9.01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부터 전국 매장서 추석 이벤트 개최

[투어코리아= 유경훈 기자] 세계 판매 5년 연속 1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 가을 시즌과 추석을 맞이해 통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일부터 전국 머렐 매장에서 올 가을 신제품인 방수 자켓 또는 3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야외에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머렐 플리스 자켓을 증정한다.

매년 큰 인기를 끌었던 머렐의 방수 자켓은 올 시즌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돼 또 한 번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머렐의 방수 자켓은 특유의 방수력, 투습력, 방풍성은 물론 봉제선상에 있는 바느질 구멍을 완전히 덮어 완벽한 방수 기능을 하게 하는 심실링(seam-sealing)기법으로 처리해 비, 바람을 막아주고, 아웃도어 활동시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는 배출해 신체를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스타일은 도심에서도 착용하기 적합해 올 가을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플리스 자켓은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집업 형태로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착용하기 좋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플리스 자켓과 자세한 사항은 전국 머렐 매장과 홈페이지(www.merrellkore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