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허니문 트렌드] 럭셔리 허니문이 좋아~
상태바
[허니문 트렌드] 럭셔리 허니문이 좋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의 로망, 바로 허니문 여행이다.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약속하는 허니문 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지 선택. 특히 올해는 하와이를 비롯해 푸켓, 사무이, 피지 등의 휴양지에 위치한 허니문 리조트가 강세다.

개인 풀이 딸린 풀빌라를 비롯해 최고급 스파 시설 및 쇼핑, 집사 서비스, 웨딩 채플 등 럭셔리 리조트에서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어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신혼여행 선호지에 위치한 리조트를 살펴보자.

▲아웃리거 코사무이 풀빌라

태국 코사무이의 보풋(Bophut) 비치에 위치한 아웃리거 코사무이 리조트&스파는 고급 풀빌라 및 수영장이 딸린 스위트, 비치 데코 룸 등을 총 81객실을 보유한 최고급 5성급 리조트. 비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인 나바사나 웰니스 센터, 비치 프론트 수영장과 두 개의 바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신혼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디럭스 풀 억세스 룸은 객실에서 바로 공용풀장이 연결돼 있어, 24시간 풀장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간단한 부엌이 마련돼 있어 편리하다. 여기에 아웃리거 코사무이 리조트&스파 내 위치한 바이 더 씨 비치레스토랑과 바이 더 트리 스파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는 신혼부부에 낭만을 더해준다.

이 곳은 허니무너들을 대상으로 9월부터 12월말까지 2박 이상 숙박하면 무료로 1박을 제공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리거 코사무이 전경

푸켓의 최고급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단지에 위치한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리조트 앤 빌라는 올 8월 초에 새로이 19개의 스위트 룸을 추가하면서 허니문 여행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각각의 스위트 객실은 주방 시설 및 개인 발코니를 비롯, 별도의 리빙 룸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 특히 맨 위층에 있는 쓰리 베드 룸 펜트하우스는 각각의 베드룸에 욕실이 갖춰져 있다. 또 별도의 550제곱 미터의 수영장 및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마운틴 뷰의 장관을 만끽할 수 있다. 오픈 기념행사로, 10월 31일까지 스위트룸을 2박 요금으로 3박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가을 허니문 시장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곳을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하와이. 하와이안 항공 취항으로 하와이 관광이 더욱 가까워졌기 때문. 게다가 이영애, 이혜영, 은지원 등 최근 국내 톱스타들이 허니문을 포함해 결혼식을 하와이에서 올리는 등 하와이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더욱 커지고 있다.

▲아웃리거 리프

하와이의 여러 호텔 중 오하우 섬의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아웃리거 리프 온더 비치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한 비치프런트 호텔로 전통적인 하와이의 분위기와 현대의 모던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해변에 위치해 최적의 로케이션을 자랑하며 다양한 해양 활동 및 훌라와 우쿨렐레 레슨 등 하와이 특유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다.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스위트 클럽하우스

좀 더 색다른 신혼 여행지 찾는다면 피지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하다.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피지섬은 때묻지 않은 자연이 숨쉬는 곳으로 유럽인들의 최고의 휴양지로 뽑히고 있다.

아웃리거 온더 라군 피지 리조트는 피지 투어리즘 어워드에서 베스트 디럭스 숙박부분을 수상한 최고급 리조트. 비티레뷰섬 코럴 코스트가든을 따라 펼쳐진 화이트 샌드 비취에 위치한 207개의 디럭스 호텔룸과 47개의 피지 전통 방갈로로 이루어져있다.

▲아웃리거 피지

아웃리거 온더 라군 피지에서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스페셜 서비스로 아름다운 피지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채플에서 웨딩 서약을 맹세할 수 있는 웨딩 패키지가 단연 인기다. 다양한 패키지 옵션을 통해 로맨틱한 아일랜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디럭스 오션뷰룸을 비롯해 스위트, 방갈로에 머물 경우 탈라이(집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괌’ 역시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지 중 하나. 투몬 비치의 한가운데에 자리한 ‘아웃리거 괌 리조트’는 전 객실 오션뷰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젠 스타일로, 남태평양의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특히 20층과 21층 객실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 ‘보이저스 클럽’에서는 별도의 콘티넨털식 아침식사를 제공하며,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가지 다양한 와인, 맥주, 음료를 비롯, 해산물 핑거푸드, 케이크, 과일 등의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리거 괌 리조트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