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21:04 (월)
박재범 & 권리세, ‘커플 화보’ 이은 ‘커플 송’ 공개
상태바
박재범 & 권리세, ‘커플 화보’ 이은 ‘커플 송’ 공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8.2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박재범과권리세가 데님 캐주얼 브랜드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커플 모델 발탁에 이어 함께 노래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월 초, 화보 컷 공개를 통해 데님 캐주얼 브랜드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커플 모델임을 공개한 박재범·권리세가 이번에는 커플송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일명 ‘데니즌송’으로 커플 화음을 맞춘 것.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는 지난 여름 시즌에 인기를 끌었던 ‘디디댄스’ 이후 이번 가을 시즌에는 노래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어필할 계획이다.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박재범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가수로서의 끼를 표현했던 권리세는 이번 ‘데니즌송’ 녹음에 특히 많은 흥미를 느끼며 서로 화음을 맞춰가는 등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데니즌송’은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Manifesto 영상 주제가를 박재범과 권리세 스타일로 액티브하고 펀한 감성으로 리메이크됐다.

이와 함께 브랜드 타깃인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 등록금 지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2011년 가을시즌 신상품으로 제안된 ‘리미티드 에디션 데님’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1년 가을학기 대학 등록금을 지원한다. 등록금 지원 프로모션은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 홈페이지(www.deniz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