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연인이 함께 떠나는 남태평양 여행~
상태바
연인이 함께 떠나는 남태평양 여행~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러브스토리 in 남태평양’ 상품 출시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커플들을 대상으로 한 남태평양에서 로맨틱한 사랑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러브스토리 in 남태평양’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조용한 휴식을 취하기 원하는 커플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들로, 남태평양 푸른 바다와 깨끗한 하늘을 만끽할 수 있다.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

팔라우와 사이판, 괌, 호주의 남태평양 상품을 선택한 커플들에게는 스테이크 디너와 러블링 스노클링, 커플 코코넛 오일 마사지, 모닝크루즈, 24시간 렌터카(큐브)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팔라우의 아름다운 자연을 보며 처음 시작하는 연인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은 여행 마니아 커플이라면 ‘커플팡팡 노팁- 팔라우 퍼시픽리조트 5/6일’ 초특급상품을 추천한다. 팔라우 퍼시픽 리조트에서 팔라우의 아름다운 별빛을 보며 즐기는 로맨틱한 디너, 팔라우의 아침바다에서 연인과 즐기는 스노클링, 여행의 피로를 씻겨주는 커플 코코넛 오일 마사지 등이 포함돼 있으며 상품 가격은 182만9천원 ~ 229만9천원이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원하는 커플이라면 ‘커플팡팡- 노팁 +마사지+큐브렌트카+고층오션뷰+괌 NIKKO 4/5일’ 상품이 제격. 투몬만 북쪽 끝자락에 위치한 최상의 오션 뷰를 자랑하는 호텔 니코 괌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닛산 큐브 렌터카도 24시간 제공된다. 상품 가격은 99만9천원 ~ 137만9천원.

▲괌 호텔 니코 선셋


또 ‘커플팩 - 여행캐리어증정 시드니 완전 일주 6일’ 상품을 선택하면 세계 3대 미항 시드니와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블루마운틴, 사륜구동차를 타고 모래언덕을 달리면서 샌드보드 타는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시드니 전 지역 4성급 이상 호텔에 머물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내부 가이드 투어, 캡틴쿡 2000 유람선을 타고 즐기는 선상식과 시드니 선상크루즈 런치를 맛볼 수 있다. 상품 가격은 189만원 ~ 199만원. 문의 1544-5252.

▲호주 시드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