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세이셸 여행③] 전 세계 VVIP들의 피난처
상태바
[세이셸 여행③] 전 세계 VVIP들의 피난처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7.2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게이트 아일랜드’

[투어코리아 = 오재랑 기자] ‘바닐라, 프랜지파니, 일랑일랑, 스타프루트…’
이들 단어는 듣는 것만으로도 열대의 향취와 짙푸른 야자수 그늘이 드리워진 해변을 떠올리게 된다. 이것들을 초호화 자연주의 리조트에서 ‘크레올’ 식으로 즐긴다면?

세이셸의 국조(國鳥)이기도 한‘군함새’를 뜻하는 프리게이트는 세이셸의 대표적인 초특급 프라이빗 리조트 중 하나로 오바마 대통령이 후보시절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도 했다.

인도양이 한 눈에 굽어보이는 아름다운 해변가 절벽위에 16개의 초특급 빌라들이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에 자리한 2개의 레스토랑에서는 동아프리카와 전통 세이셸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세일보트 등 다양한 해양레포츠 시설들이 들어서 있다.


프리게이스 섬에서의 즐길거리
프리게이트 섬에서는 게임피싱, 산악 자전거, 하이킹, 다이빙, 세일링, 스노클링, 수영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고 프리게이트가 보유한 7개 해변 중의 하나를 통째로 사용할 수도 있다.


섬에는 세이셸의 자이언트 거북과 각종 희귀 생물을 만날 수 있다. 또한‘락 스파’에서는 최고 수준의 테라피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해 주기도 한다.

자연 속으로 돌아가는 버드 아일랜드


세이셸 이너아일랜드 중 가장 북단에 있는 버드 아일랜드.

4월~10월에는 수천만 마리의 새들이 찾아와 장관을 이룬다.

최장수 자이언트 육지 거북이인 에스메랄다(238살)를 비롯한 6마리의 육지 거북들이섬을 자유롭게 활보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매년 11월 경에는 바다거북이 해변으로 올라와 산란을 하고, 1~2월에는 알에서 깨어나 바다로 돌아가는 수천 마리의 거북이 행렬이 장관을 이룬다.

세이셸에서 즐기는 특별한 스포츠& 여가

* 스파: 세이셸의 모든 특급 리조트는 고유의 특색 있는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발리식, 태국식, 인도식의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스파이용은 30분, 2시간, 7시간 전신 코스 등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반얀트리의 스파는 세계 베스트 스파 5위 안에 들 정도로 유명해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출발하기 전에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다.

* 이웃섬 관광 : 세이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는 바로 이웃섬 관광이다. 섬 관광에는 비행기, 헬리콥터, 페리가 이용된다. 각 섬은 특유의 동식물, 지형, 또는 서로 다른 테마의 리조트들이 있다.

* 골프: 신들의 골프! 프랄린 섬의 르무리아 리조트에는 인도양 최고의 골프장(18홀)이 있다. 르무리아에 투숙하면 그린피가 무료다. 골프장은 처음 9홀까지는 독특한 코코넛 농장에 둘러 싸여 있고, 나머지후반코스는인도양과그위에펼쳐진보석같은섬들을굽어보는언덕이펼쳐져있다.

* 원시림에서의 산책 & 트래킹: 마헤, 프랄린, 실루엣, 라 디그 섬 등에서 1시간 30분, 4시간, 8시간 등 다양한 코스로 즐길 수 있다. 마헤 몽 플뤠리 정상(920m)에 오르면 넓게 펼쳐진 인도양과 주위 섬들을 감상할 수 있다.

* 스노클링: 호텔 지척에 스노클링 장소가 많고, 그곳에서 장비를 임대할 수 있다.

*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으로만 만족할 수 없다면, 배를 타고 나가 스쿠버다이빙을 하며 바닷 속 세계를 살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세이셸에는 900여종의 물고기와 100여종의 산호초가 살고 있다. 깨끗하고 투명한 바닷물은 그 모든 것을 관찰하고 수중 사진을 찍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데니스 섬은 세이셸에서 최고의 다이빙 경관을 자랑한다. 다이빙 장비는 각 리조트의 다이빙 센터에서 대여할 수 있다.

* 낚시: 세이셸은 화감암과 광대한 산호섬으로 이뤄져 있어 최적의 낚시환경을 제공한다.

* 항해: 요트, 범선, 뗏목 배를 일주일이나 그 이상 전세 낼 수 있고, 승무원 없이 배만 빌릴 수 있다.

* 서핑; 서핑은 11월과 4월 사이, 마헤 섬의 서쪽 해안의 그랜드 안세(Grand Anse)에서 많이들
한다. 리조트의 보트 센터에서 서핑 장비를 대여해 주며, 원하는 경우 강습을 받을 수도 있다.

* 윈드서핑: 마헤와 프랄린의 엄선된 리조트에서 가능하다. 주로 9월에 시작하는 마헤/프랄린 윈드서핑 시합은 빅토리아에서 시작해 프랄린(Praslin)에 있는 Maison des Palmes Beach에서 끝난다.

여행 TIP

* 가는 길 : 우리나라에서 싱가포르를 경유하면 6시간 30분, 두바이를 경우하면 3시간 30분, 카타르 도하를 경유하면 4시간이 걸린다. 우리나라에서 두바이까지는 매일 항공기가 운항하고, 카타르항공은 도하에서 주 4회 이륙한다.

* 비자 : 합법적으로 입국한 여행객은 도착 시 30일의 여행 비자를 준다.

* 복장 : 야외와 달리 저녁에 레스토랑이나 바에 갈 경우 남자는 긴 바지와 칼라가 있는 티셔츠나 셔츠를 입고, 여자는 굽이 있는 샌들을 신는 것이 예의에 어긋나지 않는다.

* 사용 화폐: 세이셸의 화폐는 세이셸 루피 (Seychelles Ruppee)라 불리며, 지폐는 10, 25, 50, 100루피, 동전은 1, 5, 10, 25 센트가 사용된다. (1 루피=100 센트)

* 종교: 대부분의 주민들이 카톨릭 신자이며, 소수는 영국 성공회, 이슬람교, 힌두교 등을 믿기도 한다.

지상 최후의 낙원세이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www.seychelles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주한세이셸관광청: 02- 6399- 6927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