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어린이대공원서 신나는 여름축제 개최
상태바
어린이대공원서 신나는 여름축제 개최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1.07.25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조민성 기자]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오는 30~31일 양일간 가족과 함께 ‘도심 속 바캉스’를 체험할 수 있는 ‘2011 여름축제’가 열린다.

이번 축제는 오후 3시부터 여름철 어린이대공원의 최고 인기장소인 물놀이장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물놀이장은 동물원 입구 육각정~생태연못 사이, 총면적 276㎡ 평균 20~30cm로 수심이 얕아 유아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어린이 워터댄스’ 프로그램으로, 댄스 등 장기자랑과 퀴즈쇼 등 어린이들의 건강한 ‘끼’를 통해 가족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 대형 물놀이 풀에서 미꾸라지를 잡기, ‘띄워라! 종이배’, ‘희망풍선 날리기’ 등 흥미진진한 체험행사가 오후 6시까지 펼쳐진다.

저녁에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문화 프로그램이 찾아간다.

밤 7시부터 ‘능동 숲속의무대’에서 ‘등대지기’ 등 귀에 익은 동요 메들리를 색소폰으로 연주, 한여름 밤 동심으로 초대한다.

이어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어린이 뮤지컬 ‘캐츠타운’ 공연이 펼쳐진다. 발레와 힙합, 재즈댄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50분간 환상의 무대를 꾸민다. 인간에게 버림받은 고양이들이 모여 사는 캐츠타운. 불꽃축제 공연을 통해 역경을 헤치고 행복을 찾는 고양이들을 소재로 마술, 버블, 비보이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한편, 공연이 끝난 후 정문 쪽으로 발길을 옮기면 어린이대공원의 명물 음악분수가 형형색색의 LED 조명과 어울린 시원한 분수쇼를 벌여 열대야를 확실히 식혀준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