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3 16:00 (수)
모두투어, 中 하이난에 중외 합자기업 ‘리더국제여행사’ 설립
상태바
모두투어, 中 하이난에 중외 합자기업 ‘리더국제여행사’ 설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1.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중국지사들과 시너지 극대화시켜 관광교류 활성화 꾀해

모두투어가 중국 하이난에 중외 합자기업인 ‘리더국제여행사’를 설립, 기존 중국지사들과 시너지 극대화시켜 한-중 관광교류 활성화에 나선다.

리더국제여행사는 한국기업이 투자한 첫 번째 여행사이자 하이난 지역에 설립된 두 번 째 중외 합자기업으로, 무두투어는 리더국제여행사 출범을 알리는 공식 행사를 지난달 29일 중국 삼아시 JW메리어트에서 가졌다.

 

출범식에는 모두투어 한옥민 부회장을 비롯해 하이난성 관광문화광체육청 조원신 부청장, 산야시 시정부 오해봉 부시장 등 시 정부 및 여행관련 유관기관의 주요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한옥민 부회장은 “리더국제여행사는 모두투어의 새로운 도전”이라며 “국내시장에 하이난 상품을 활성화시키는데 머물지 않고, 중국 관광객에게도 한국은 물론 전 세계의 우수한 여행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모두투어는 하이커우리더국제여행사와 싼야리더국제여행사를 각각 별도의 법인으로 설립해 각 법인간 시너지를 극대화를 꾀할 방침이다.

기존 중국 내 북경, 상해, 서안, 장가계, 홍콩 지사와의 협업을 통해 효율적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하이난은 중국 최대휴양지로 한국인 여행객은 물론 러시아, 동남아 여행객들의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어 향후 가장 기대되는 여행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