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황금사과의 유혹’... 청송사과축제 30일 개막
상태바
‘황금사과의 유혹’... 청송사과축제 30일 개막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10.29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꿀잼 사과난타

청송군 주왕산 단풍과 함께하는 가을 축제의 백미 ‘청송사과축제’가 내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올해 청송사과축제는 청송에서 가장 아름다운 청송읍 용전천 일원에서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간 열린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사과축제의 주제는 ‘산소카페 청송군! 황금사과의 유혹’으로 정했다.

▲ 만유인력-황금사과를 찾아라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 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 천 개의 사과 풍선 중에서 황금사과를 찾는 ‘만유인력-황금사과를 찾아라’, 사과 선별기를 통해 번호를 추첨하는 ‘도전 사과선별 로또’, 참여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꿀잼-사과난타’ 등은 어느 축제에서도 느껴볼 수 없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야간 축제장은 용전천의 수려한 자연경관에 빛을 더해 청송의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 청송사과 경매

각양각색의 LED조형물들은 여느 축제장에서 볼 수 없는 진귀한 풍경을 연출해 ‘화려하고 아름다운 밤’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MBC 가요베스트 녹화공연, 문화가 있는 7080콘서트, 사과 가면무도회 등 다양한 공연들은 즐거움을 더해 군민, 관광객 모두를 흥에 취하도록 만들 작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 관광객들에게 청송 사과와 더불어 청송의 깨끗한 공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해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를 반드시 심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 신나는 대동마당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