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연말연시 여행, 해외 호텔리조트 할인·프로모션 챙겨 ‘나심비’ 높여라!
상태바
연말연시 여행, 해외 호텔리조트 할인·프로모션 챙겨 ‘나심비’ 높여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만족도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해외 호텔·리조트. 심지어 호텔리조트 자체가 여행 목적지가 되기도 한다. 그러나 좋은 곳일수록 가격에 대한 부담도 함께 커질 수 있다. 같은 가격에 보다 좋은 혜택을 누리고 싶어 하는 여행자를 위해 해외 호텔·리조트들기 할인 및 각종 혜택 챙겨주는 프로모션을 속속 진행하며 여행자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의 비율)’ 높일 수 있는 호텔·리조트 할인·프로모션 정보를 챙겨보자.

▲ 베트남 푸꾸옥 케이블카

아웃리거 괌, 제주항공과 공동 프로모션 실시..객실 최대 25% 할인

괌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인 투몬베이(Tumon Bay)에 위치한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제주항공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예약 시 제주항공의 수화물 포함 괌 특가로 편도 총액운임 기준 인천-괌 10만7,400원, 부산-괌 10만1,2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객실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공항-리조트 픽업 샌딩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투숙은 2020년 3월 28일까지다.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에서만 가능하다. 리조트 예약은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해변은 고운 모래와 최상의 수질과 해양생태를 유지하고 있다. 호텔 로비와 연결돼 있는 더 플라자 쇼핑몰, 아쿠아리움,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도보거리에 있어 입지적인 편리함을 자랑하며 전 객실이 오션 뷰로 객실 내에서 투몬비치를 조망할 수 있다.

▲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11월 뉴욕 호캉스 책임질 ‘트럼프 인터내셔널 뉴욕’

미국의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을 맞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은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 11월 뉴욕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시,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를 호텔 앞에서 VIP관람 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이용시 매일 아침 룸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투숙, 월먼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 웰컴 초콜릿 등이 제공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11월 21일부터 29일 사이다.

▲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

특히 추수감사절 전날에는 맨해튼 센트럴 파크의 77번가를 거닐며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를 위해 터지는 풍선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

또 이 호텔은 뉴욕 센트럴파크 초입에 자리해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호텔 내에서 센트럴파크, 맨하탄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할 수 있어, 여행객이 단순 숙박만이 아닌 뉴욕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총 176개 럭셔리한 객실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시설, 실내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과 레스토랑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5스타로 평가받을만큼 뛰어난 서비스와 시설을 입증 받았다.

PIC 사이판, 마나가하섬 입장권 포함된 ‘퍼펙트 홀리데이’ 패키지 선봬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이하 PIC) 사이판이 마나가하섬 입장권이 포함된 ‘퍼펙트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PIC 사이판은 40여 가지 액티비티, 올인클루시브형 6개의 레스토랑&바가 있어, 골드카드로 삼시 세끼 리조트 내 레스토랑 선택형 식사가 가능해 가성비가 높다. 여기에 사이판 지역의 주요 관광지 여행까지 이번 패키지에 포함한 것.

▲ PIC 사이판

퍼펙트 홀리데이 프로모션 예약 시 마나가하섬 입장권(객실당 2매)과 함께 호텔에서 섬에 들어가는 차량과 선박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배럴 아동 타월 판초를 객실당 1개씩 선물로 제공한다. 또 디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공항과 호텔 왕복 송영 서비스까지 무료다. 이 프로모션 투숙 기간은 체크인 기준 12월 20일까지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관광지 ‘마나가하섬’은 사이판의 진주라 불리는 곳으로, 바닥까지 내려다보이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파란 하늘이 맞닿아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룬다. 백사장과 가까운 바다에서도 수많은 종류의 물고기를 만날 수 있어 스노클링의 명소로 꼽혀 사이판을 여행하는 이들의 관광 필수코스로 꼽힌다.

이외에도 핼러윈데이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 ‘좀비어택’과 ‘할로윈쇼’도 10월 30~31일 양일간 진행된다. 좀비들의 습격에 맞서는 서바이벌 게임 ‘ZOMBIE ATTACK’이 PIC 사이판의 할로윈 메이즈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리고, 할로윈데이 당일인 31일 밤 9시에는 PIC 댄스 크루들의 HALLOWEEN SHOW가 펼쳐져 신나는 가을여행을 책임진다.

또 워터파크를 휘감아 도는 유수풀과 파도를 헤치며 짜릿한 서핑을 즐기는 인공파도풀 포인트 브레이크, 3대의 자이언트 워터슬라이드가 있다. 또한 프라이빗 비치에서 카약과 스노클링, 윈드서핑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에 도전할 수 있어 가을 액티비티 여행을 떠나기에 제격인 곳이다.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팔레스, 내년 미려 예약하면 최대 45% 할인

멕시코에 위치한 올 인클루시브 팔레스 리조트가 2020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10월 말까지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0년 1월 4일부터 12월 23일까지이다.

▲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팔레스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에메랄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성급 올인클루시브로 운영돼 가성비 높은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등을 갖추고 있다. 또 밤에 다채로운 행사도 펼쳐져 즐거움을 더해준다.

▲ 멕시코 올인클루시브 팔레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선사하는 여유로운 휴양

파라다이스 같은 섬, 베트남 푸꾸옥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에서 ‘푸꾸옥 얼리 버드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 이용시 기간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을 비롯해 2인 조식 뷔페, 리조트 내 인터넷, 공항과 호텔간 왕복 교통편, 도착 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가격은 1박당 810만동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 투숙 기간은 내년 4월 30일까지다.

▲ JW 메리어트 푸꾸옥 빌라

투숙객들은 자전거 투어에서부터 요가, 베트남 커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커피 아틀리에, 나만의 칵테일을 만들어보는 믹솔로지 클래스, 수상 스포츠 등 리조트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들은 심해 낚시, 스노클링 또는 다이빙을 비롯해 섬 주변에 산재해 있는 현지의 후추, 진주 또는 꿀 농장으로의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10시 리조트의 메인 거리인 라마르크 거리(Rue de Lamarck)에서 나이트 마켓을 선보인다. 리조트의 나이트 마켓에서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푸꾸옥의 바이 켐 지역 사회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라이브 음식점, 거리 공연자 및 문화 공연이 펼쳐진다. 이 시간을 통해 여행객들은 현지 음식을 맛보고 베트남의 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 JW 메리어트 푸꾸옥 나이트마켓

한편, 푸꾸옥은 베트남의 숨겨진 진주 같은 섬으로, 반짝이는 에메랄드 빛 바다, 하얀 모래와 붉은 석양이 아름다운 휴양지다. 푸꾸옥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가 운행 중이며, 7,900미터 상공에서 섬의 해변 리조트와 ‘파인애플 섬으로 알려져 있고 환경 친화적 액티비티의 본고장인 혼텀(Hon Thom) 섬을 잇는 케이블카를 타고 15분 동안 섬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도 있다.

최근 비엣젯 항공에 이어 아시아나 항공이 직항을 취항하며 여행 선택폭이 한층 넓어져 편리해졌다.

 

<사진/각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