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핼러윈’ 파티 즐길 여기어때 top 8
상태바
‘핼러윈’ 파티 즐길 여기어때 top 8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2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핼러윈 이색 파티, 행사 풍성

다가오는 ‘핼러윈(Halloween)’. 이곳저곳에서 이색파티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벌어진다. 미국에서 시작됐지만 이제 국내에서도 축제처럼 즐기면서 유통업체는 물론 호텔. 테마파크 등에서도 핼러윈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것. 파티문화와 결합한 핼러윈에서 개성 있는 분장을 하고 다양한 즐길 거리가 함께 10월의 마지막날을 뜨겁게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

이번 핼러윈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여기어때가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롯데월드 ‘공포로의 초대’ ▲롯데시티호텔 마포 ‘좀비 롤러 인 더 시티’ ▲서울랜드 ‘루나 이클립스’ ▲에버랜드 ‘블러드 시티 3 : 좀비 버스터’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와 ‘퓨쳐 파티’ ▲한국민속촌 ‘귀굴’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드라큘라’ 등 ‘핼러윈 즐길거리 8곳’을 추천했다.

 

핼러윈 파티의 대표주자는 ‘테마파크’다. ▲에버랜드는 ‘블러드 시티 3 : 좀비버스터’를 콘셉트로, 좀비 카니발이 펼쳐지는 도시를 선사한다.

▲롯데월드는 매직 아일랜드 곳곳에서 좀비가 등장하는 ‘공포로의 초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국형 공포체험을 원한다면 한국 민속촌에서 운영하는 ‘귀굴’이 제격이다. 미친 궁인과 기괴한 원혼을 만나는 이색 경험이 가능하다.

▲‘파티 피플’이라면 롯데시티호텔 마포가 개최하는 ‘좀비 롤러 인 더 시티’에 주목하자. 31일에 열리는 뉴트로 파티로, 롤러장으로 변신한 지하주차장에서 음악과 레이저쇼를 즐길 수 있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핼러윈을 앞둔 주말,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가면무도회 파티를 연다.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핼러윈을 준비한다면, 복합쇼핑몰 동춘 175가 마련한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에 방문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는 것도 좋다.

한편, 여기어때는 가을 ‘꽃길 핫플’로 유명한 지역 펜션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연다. 경기도 남이섬과 산정호수, 강원도 설악산과 민둥산, 충청도 태안과 서천, 경상도 거제섬과 태화강, 전라도 순천만과 내장산 등 인근 펜션 500여곳이 대상이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투숙 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