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9 13:57 (화)
내일투어, ‘해외에서 한달살기’ 숙박 서비스 신규 론칭
상태바
내일투어, ‘해외에서 한달살기’ 숙박 서비스 신규 론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낭&호이안, 치앙마이, 발리, 쿠알라룸푸르, 프라하, 부다페스트, 몰타 7곳에서 서비스
▲ 몰타 ⓒ내일투어

한달 살기 수요 증가 등 장기여행이 인기를 끌자 내일투어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해외에서 한달살기’ 신규 숙박 서비스(이하 ‘한달살기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한달살기 서비스는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다낭&호이안, 발리, 치앙마이, 쿠알라룸푸르와 체코 프라하, 헝가리 부다페스트, 몰타 등 총 7개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장기여행이니만큼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한 여행지 위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신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예약 시 1인당 10만원 할인해지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내일투어 한달살기 서비스 이용 시 주변 관광지 안내, 쇼핑몰, 마트, 렌터카 및 교통편 이용, 병원 및 관공서 정보 등 폭넓은 종합 여행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어학연수, 요가, 쿠킹클래스 등 머무르는 기간 일정 계획, 투어 예약, 비상시 케어까지 폭넓게 아우르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심하고 떠날 수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한달살기를 통해 단기 여행으로는 경험할 수 없는 여유를 만끽하고, 깊이 있는 현지 체험으로 더욱 알찬 여행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향후 고객 니즈에 따라 한달살기 서비스 대상 지역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