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9 09:16 (금)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맥주·미술·요리 알리는 ‘트래블 미션’ 열려
상태바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맥주·미술·요리 알리는 ‘트래블 미션’ 열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10.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 & 브뤼셀 공항, 14~15 이틀간 진행

벨기에 수도인 브뤼셀을 비롯해 브뤼헤, 안트워프, 겐트, 루벤, 메헬런 등 벨기에의 대표적인 여행지가 몰려 있는 지역 ‘벨기에 플랜더스’의 관광·맥주·미술·요리를 알리기 위한 ‘벨기에 플랜더스 트래블 미션 2019’이 오는 14~15일 이틀간 알로프트 명동 호텔에서 열린다.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과 브뤼셀 공항이 현지 호텔 및 투어 회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첫날인 14일 오전에는 ‘전문가와 만나다’라는 주제로 국내 관광업계 인사들이 한국 관광시장과 마케팅 환경에 대한 전문적이고도 현실적인 이야기를 플랜더스 업체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 B2B 상담 모습

또 이날 오후 3시부터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하는 본격적인 ‘관광 미션’이 개최된다. 참가 여행사들에게 플랜더스 지역 주요 여행지를 비롯해 맥주, 미술, 요리 등 특별 주제와 함께 브뤼셀 공항에 대한 최신 내용을 소개하며, 유럽 전문 여행사와 1:1로 만나는 B2B 상담 및 저녁식사로 이어진다.

15일에는 플랜더스 업체들이 주요 여행사를 직접 방문해 회의를 하며, 저녁에는 상담에 참가한 여행사는 물론 유럽지역 항공사, 언론인 등을 초청해 ‘벨기에 플랜더스 맥주의 밤’ 네트워킹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상담에 참가를 원하는 여행사는 오는 7일까지 관광청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은 플랜더스지역을 관광 목적지로 알리고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브뤼셀 공항은 지리적으로 유럽 중심지이자 EU, NATO 등 주요 국제 기구들이 있는 ‘유럽의 수도’인 브뤼셀에 위치, 유럽의 모든 주요 도시로 편리하게 연결되는 항공노선과 현대적인 시설 덕분에 유럽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공항 중의 하나다.

▲ 안티워프 전경 / 사진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