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2일 고창에서 개막! 가을 힐링 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대한민국 온천대축제’ 2일 고창에서 개막! 가을 힐링 여행 떠나볼까!
  • 이철진 기자
  • 승인 2019.10.0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의 게르마늄 온천에서 온천·족욕 즐기고 피로 풀고!

온기가 그리워지는 계절, 세계 최고의 게르마늄 온천에서 온천·족욕 즐기고 피로 풀며 힐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고창군 석정온천관광지에서 열리는 ‘ 대한민국 온천대축제’로 가족 여행을 떠나보자.

고창 석정온천으로 떠나는 따뜻한 가족 힐링 여행’을 주제로 열리는 올해 온천축제에서는 공연행사, 체험행사, 학술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특별한 가을 추억을 선사한다.

2일 오후 6시30분부터 석정온천 앞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뮤지컬 갈라쇼, 퍼포먼스(온천수 합수식), 불꽃놀이&서치쇼, 축하공연(러블리즈, 벤, 신유, 지원이, 박강성, 이청하, 지혜) 등이 축제의 흥을 띄우며 본격적인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또 축제기간 석정온천지구에는 달빛버스킹, 온천수 칵테일쇼, 힐링버스킹, 고창 실버동호회 공연 등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공연행사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특히 온천3종경기, 리마인드 프러포즈, 은행나무아래에서 즐기는 셀프족욕, 키즈존, 석정힐CC 힐링마실길 걷기 등은 행사전 부터 참가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석정온천 홀론아트홀에서 ‘온천발전 심포지엄’이 열려 석정온천의 수리적 특성과 수질해석 등 5개 주제로 분야별 전문가가 참석해 연구논문을 발표한다.

고창군 나철주 문화유산관광과장은 “이번 온천축제 개최를 통해 온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계기가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석정온천은 프랑스 루르드 샘물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발견된 게르마늄 성분이 함유된 온천이다. 기적의 샘물로 불치병 환자를 치료한 프랑스 루르드 샘물보다 게르마늄 함량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