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인천관광공사,中 기업체 인센티브관광객 3천명 유치
상태바
인천관광공사,中 기업체 인센티브관광객 3천명 유치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9.2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기업체 인센티브 관광객 약 3000명이 인천 땅을 밝는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중국 광저우 소재 ‘안여옥(YOROYAL)의료과기유한회사’ 임직원 약 3,000명이 ‘2019 한중 문화교류 및 럭셔리 월드 투어’ 참가를 위해 오는 23일 4박 5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들은 인천에서 4박을 하며 인천 송도, 영종도, 개항장 및 차이나타운을 둘러보고 남이섬, 쁘띠프랑스 등 관광 명소를 방문하는 등 자유투어와 쇼핑을 즐길 예정이다.

25일에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자체 메인 행사를 갖는다.

이날 인천시와 양 공사는 야외 스퀘어광장에 푸드트럭을 설치해 우리 음식 문화를 알리고, 실내 광장에서 제품발표, 제품쇼 및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한중 문화 교류를 목적으로 기획되어, 중국 임원들의 공연과 한국 연예인 초청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공연도 펼치게 된다.

안여옥 그룹은 건강·미용 분야에서 의약 및 기능식품을 개발·생산·판매하며, 특히 콜라겐 제품으로 유명해 중국 전 지역에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다.

인천관광공사 김지안 팀장은 “중국 한한령 이전 MICE 대형 단체 수요가 가장 많았던 광동지역에 소재한 기업이 인천을 방문해 네트워크 회복 및 유치 판로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안여옥 기업의 방문을 계기로 광동지역 유사업계 기업들에 인천이 많이 알려져 고부가 대형 MICE 단체 유치를 유도하고,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