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무료 ‘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 도전해봐요!
상태바
무료 ‘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 도전해봐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9.20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Kday, 왕복 항공권·숙박권 등 지원하는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 실시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 저렴한 물가와 비교적 안전한 치안 등으로 한달 살기 좋은 곳으로 꼽히는 ‘태국 치앙마이’. 이 곳에서 한달 살기에 도전해보자.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가 ‘치앙마이 한달살기 이벤트’를 오는 10월 9일까지 실시하고, 왕복 항공권, 한달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KKday 액티비티 이용권 등을 지원한다.

거의 무료로 치앙마이에서 한 달을 살아보며, 보다 깊이있게 치앙마이의 매력과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이벤트에는 여행,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좋아하는 만 20세 이상의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Kday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 작성 후 지원동기를 포함해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1차 선정된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화상 면접 진행 후 최종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10월 1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인천-치앙마이 왕복 항공권, 아시아요(AsiaYo)가 협찬하는 한 달 치앙마이 숙박권, 100만원 상당의 KKday 액티비티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한 당첨자는 치앙마이 생활기를 촬영해 개인 SNS에 KKday를 태그하여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KKday는 “해외에서 한달살기라는 새로운 여행 트랜드가 국내에서 큰 인기라는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투어&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와이파이, 유심, 교통패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체험 등 전 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