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7 20:24 (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떠나는 ‘괌’ 여행’
상태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떠나는 ‘괌’ 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9.07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정부관광청이 이번 주말(~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다채로운 ‘괌 여행매력’을 선보이며 한국여행객을 공략한다.

홍보 부스에 괌의 아름다운 자연, 해변에 온 듯 기분 내며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또한 괌만의 문화 매력을 알리기 위한 전통 공연도 선보인다. 현지에서 온 전통공연팀의 흥겨운 몸짓을 구경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관람객이 직접 배워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괌’을 온 몸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으로 여행 정보 공유하는 최근 여행트렌드에 맞춰 괌정부관광청이 진행하고 있는 ‘#인스타괌(#instaGuam)’도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알리고, 괌정부관광청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PIC리조트, 괌 닛코, 쉐라톤, 힐튼 호텔, 온워드 비치리조트&골프, 플레져아일랜드 괌 등 괌 현지 파트너사들도 함께 참가해 괌 여행 상품을 홍보하고 관련 제품을 판매는 물론 이벤트도 펼쳐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박람회 전용 상품 예약자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100% 당첨 꽝 없는 스크레치 복권도 제공한다. 또 ‘던져라 주사위 게임’, ‘행운을 뽑아’, ‘꽝 없는 다트 게임’ 등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 당첨에 대한 기대감이 주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괌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