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볼거리·놀거리 가득 서울가족쉼표축제 '걍걍쉴래' 7일 열려
상태바
볼거리·놀거리 가득 서울가족쉼표축제 '걍걍쉴래' 7일 열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09.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의 축제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만나요!
 

명절 전후로 나타나는 가족 구성원 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와 쉼을 즐길 수 있는 가족 간 소통과 화합의 축제 '걍걍쉴래'가 오는 7일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쉼'을 주제로 한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통해 재미를 선사하는 이번 서울가족쉼표축제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와 서울시 25개 자치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 날 무대에서는 명랑운동회, 개막 축하 공연이 펼쳐지며, 메인부스에서는 걍걍놀래(장명루 팔찌 만들기, 전통놀이감 만들기, 가족레크레이션 등), 걍걍쉴래(힐링향수 만들기 등) 등 다양한 체험 활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무대행사는 2시 30분부터, 체험 부스 프로그램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5시부터는 참가자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풍물패 공연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또한 퀴즈를 맞히면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 '인스타그램 빈칸 채우기 이벤트'와 행사 당일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비타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 축제 부스 참여 스탬프를 받아온 선착순 200명에게 달 무드등을 증정하는 '부스참여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 서울시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