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수트라하버리조트, 모두투어여행박람회에서 최고의 가을·겨울여행지로 알려!
상태바
수트라하버리조트, 모두투어여행박람회에서 최고의 가을·겨울여행지로 알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9.05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겨울 가족여행,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로 오세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있는 수트라하버 리조트가 5~8일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 다가오는 추석, 연말연시, 가을·겨울에 떠나기 좋은 최고의 가족여행지로 적극 알렸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특히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대표 상품으로 ‘2019-2020 한국여행업협회 해외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패키지’를 적극 내세워 홍보했다.

이와 함께 반딧불과 호핑투어가 포함된 풀패키지, 노옵션과 노쇼핑의 시그니처 패키지 등 박람회전용 특전 상품도 선보였다.

또한 코타키나발루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이색적인 휴가로 깊은 여운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해 섬투어를 제안했다.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섬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만따나니 섬 올인클루시브 숙박패키지’와 ‘마누칸 아일랜드 리조트 숙박패키지’를 소개했다. 

한편,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오늘(5일) B2B데이를 시작으로 오는 8일까지 국내외 호텔, 항공사, 관광청 등 57개국의 약 420개의 관광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전 세계 여행정보, 문화·예술공연 등 ‘세상의 모든 여행’을 선보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