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가을여행주간 제주도 여행 두 배로 즐기기!
상태바
가을여행주간 제주도 여행 두 배로 즐기기!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09.0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SNS 이벤트
▲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 사진, 제주관광공사

가을 여행주간(9월 12~29일)을 맞아 제주관광공사가 비짓제주와 공사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관광공사는 해외 관광 유휴수요를 제주로 유도하는 등 내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오는 10월 4일까지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 및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등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 번째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는 비짓제주 사이트에 소개되고 있는 책방, 맛집, 마을, 미술관(아트), 캠핑, 쇼핑 등 6가지 테마여행을 보고 제주의 가을, 가장 즐기고 싶은 휴라벨 여행을 제주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SNS 채널을 통해 댓글과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참여는 제주가을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비짓제주 여행공유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공사는 각 이벤트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에서 생산된 농산물, 6차산업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가을테마여행을 소개함으로써 가을 시즌 제주여행을 유도하겠다”며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가을관광명소 등의 사진을 비짓제주 플랫폼을 통해 공유하여 제주의 매력 있는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