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달빛 머금은 장성 황룡강에서 맥주파티 즐겨 보아요!
상태바
달빛 머금은 장성 황룡강에서 맥주파티 즐겨 보아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08.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 황룡강에서 ‘달빛 맥주파티’ 열린다
▲ 장성 황룡강에서 오는 10월 19일 달빛 맥주파티가 열린다./사진, 장성군

아름다운 황룡강에서 달빛 맥주파티가 열린다. 달빛을 받아 은은하게 빛나는 황룡강에서 뜨거웠던 여름을 보내고, 낭만을 품은 가을을 맞이해보자.

오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 펼쳐지는 장성 황룡강 노란꽃잔치를 준비하고 있는 장성군이 황룡강의 야경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방문객들 사이에서 ‘노란 텐트’라는 애칭을 얻으며 축제 때마다 인기몰이를 했던 옐로우 주말마켓과 함께, 황룡강에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수공예품과 장성의 농특산품, 먹거리 등을 판매하는 옐로우 주말마켓은 10월 5~6일, 12~13일, 19일에 장성공설운동장 방죽에서 노란꽃잔치와 연계해 열리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18시까지다. 이번 노란꽃잔치에서는 40개 팀이 운영될 예정으로, 장성군은 현재 옐로우 주말마켓 셀러를 모집 중이다.

이어서 옐로우 주말마켓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가 밤 9시까지 열려 특히 주목된다. 장성군은 개천인도교와 힐링허브정원 야간경관을 활용해 황룡강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가을밤의 낭만과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군 관계자는 “올봄에 열렸던 장성 황룡강 홍길동무 꽃길축제에서도 ‘노란 텐트’ 옐로우 주말마켓이 방문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며 “황룡강의 야경과 옐로우 주말마켓 그리고 맥주를 함께 즐기는 먹․보․즐(먹고 보고 즐기는)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가 푸드트럭, 버스킹 공연과 함께 열리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