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7 20:51 (월)
캠핑클럽 그녀들처럼, 캠핑카에서 감성 사진 남겨볼까
상태바
캠핑클럽 그녀들처럼, 캠핑카에서 감성 사진 남겨볼까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8.29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가을 여행주간 맞이‘캠핑클럽’ 연계 사진전 개최
▲ 여행주간 x 캠핑클럽 포토존/사진, 한국관광공사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 캠핑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다.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는 2019 가을 여행주간(9.12-9.29)을 맞이해 JTBC와 함께 국내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여행주간 X 캠핑클럽 사진전(부제 : 그녀들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을 개최한다.

JTBC 예능프로그램인 ‘캠핑클럽’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사진전은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아름다운 국내여행지 사진 및 캠핑클럽 출연진이 직접 촬영한 비공개 사진이 전시되며, 사진을 통해 관람객에게 국내여행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캠핑클럽에서 출연진이 직접 타고 다닌 캠핑카를 활용해 포토존으로 운영하여 누구나 캠핑클럽 속 그녀들이 된 것처럼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무료 커피를, 여행주간 SNS를 팔로우하면 여행주간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눈과 입이 모두 호강할 수 있는 알찬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K-Style Hub 앞마당 및 2층 관광안내센터에서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포토존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사진전은 저녁 8시까지 열린다. 단 캠핑카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3일간은 전시하지 않으니 참고하자.

만약 그녀들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포토존에 전시된 캠핑카에서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나만의 캠핑클럽’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가고 싶은 캠핑장과 날짜를 선택 후 하고 싶은 활동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9월 4일까지 신청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4명을 선정해 2박 3일간 캠핑카에서의 숙박 기회를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