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막바지 무더위 극복? 술술 한 잔하며 맛캉스 즐겨볼까!
상태바
막바지 무더위 극복? 술술 한 잔하며 맛캉스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8.1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들의 시원한 와인·맥주·먹거리 유혹

"맥주 무제한으로 마시며 느긋하게 호캉스 즐겨요!"

갈증 나는 여름밤, 시원한 술 한 잔과 구미당기는 먹거리의 유혹이 강렬하다. 이런 이들을 위해 특급호텔들이 시원한 와인과 맥주, 푸짐한 이색 먹거리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끈다. 호텔에서의 시원하게 한 잔하며 축제같은 여름밤을 보내보자.

▲ 제주 서귀포 칼호텔

낭만 제주여행, ‘피크닉 와인 세트’와 함께

서귀포 칼호텔이 ‘피크닉 와인 세트’를 선보이고 낭만 제주 여행을 선사한다. 피크닉 와인 세트는 칠십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잔디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이 설치된 인디언 텐트에서 하우스 와인 1병, 치즈 모둠, 과일 샐러드, 토마토 치즈 카프레제, 커피 등이 담긴 피크닉 바구니를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는 피크닉 와인 세트는 이용 두 시간 전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1만 원 또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0,000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와인 마켓 & 글래드 포차 이벤트 진행

글래드 마포가 오는 23일, 30일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글래드 와인 마켓’을 연다. 또 글래드 여의도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실내 포장마차 컨셉의 ‘글래드 포차’를 열어 여름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 글래드 마포

우선 23일과 30일 글래드 마포에 1층 호텔 입구에서 진행되는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 와인도 있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LL층에 위치한 블룸 홀에서 진행되는 실내 포장마차 컨셉의 ‘글래드 포차’에서는 강백수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를 즐기며 여름밤 유여를 즐길 수 있다. 포차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1인당 2만2,000원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리왕산 뮤직페스티벌 즐기며 하룻밤 낭만!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에서는 음악축제와 함께 힐링의 밤을 즐길 수 있다.

▲ 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우선 8월 16~17일 이틀간 정선아리랑문화재단이 주최하는 ‘가리왕산 뮤직페스티벌’이 알파인 경기장을 무대로 열려, 파크로쉬 투숙객들은 음악축제의 낭만에 빠져들 수 있다. 음악축제에는 몽니, 노브레인, 코요태, 백지영, 한살차이, 빨간의자, 메이트리, 길구봉구, 장범준가 참여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체험존, 푸트트럭, 워터풀장 등에서 시원한 휴식은 덤이다. 또 8월 31일까지 인도어스파에서 진행하는 아쿠아플로팅을 51% 할인된 금액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아쿠아플로팅은 물 위에서 편안한 음악과 함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오감을 조절해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파크로쉬의 인기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루프톱에서 한 여름 밤의 ‘시티 나이트 바이브’!

루프톱에서 한 여름 밤의 정취를 마음껏 즐겨도 좋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시티 나이트 바이브’ 프로모션을 진행, 호텔 루프톱에서 탁 트인 야경과 함께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이 프로모션에선 해피아워 세트, 비어 세트, 샴페인 세트, 위스키 세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해피아워 세트(12만 원)는 생맥주 4잔, 해산물 피자, 치킨, 시저 샐러드 구성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용 가능시간은 매주 평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와인 한잔으로 한여름 밤의 열기를 식혀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델리’는 열대야를 피해 여름밤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와인 세일’을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호텔의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레드, 화이트, 로제 및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총 49종의 다양한 와인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평소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디아모르(Diamour)’ 스파클링 와인 및 ‘테루아 앤 비뇨블 샤르도네 비오니예(Terroir & Vignobles Chardonnay Viognier)’ 화이트 와인이 ‘1+1 앙코르 상품’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개최 기념 프로모션 ‘풍성’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9월 7일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1시까지 호텔 컨벤션 4층 컨벤션 홀에서 ‘옥토버페스트’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이번 행사는 뮌헨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를 그대로 재현한 행사로, 국내에서 생소한 독일 전통 수제 맥주 ‘그레벤슈타이너(GREVENSTEINER)’와 ‘펠틴스 필스너(Veltins Pilsner)’를 시원한 생맥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안주는 셰프들이 야심 차게 준비한 '수제 화이트 소시지'를 비롯해 '슈바인 학센' '프레즐' 등 독일 전통 음식을 중심으로 100여가지 메뉴가 뷔페 식으로 제공된다.

독일에서 날아온 '안톤 밴드'가 흥겨운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직원들이 독일 전통 의상 차림으로 서비스해 마치 현지로 순간 이동한 듯한 즐거운 여행을 선사한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벤트가 독일행 루프트 한자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열려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티켓 가격은 1인 15만원이다.

또 옥토버페스트를 즐긴 뒤 호텔에서 느긋하게 휴식하며 숙취를 풀고 귀가할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전용 객실 패키지도 9월 6일부터 8일까지 운영된다. 1박당 30만원 상당의 옥토버페스트 입장권 2장과 객실에서의 1박, 오후 2시에 체크아웃 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함꼐 그랜드 힐튼 서울은 8월 31일까지 호텔 베이커리숍 ‘알파인델리’에서 맥주, 와인 주류를 포함, 함께 곁들이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칠링 아웃(Take out, Chillin out)’을 선보인다.

▲ 그랜드 힐튼 서울

‘비어 치어스 세트’는 버드와이저 맥주 2캔, 바삭하게 튀긴 치킨윙과 쉬림프후라이, 샤워 크림과 치즈 딥소스가 올라간 감자튀김으로 구성됐다. 맥주는 소프트 드링크로 변경 가능하다. 가격 29,900원.

‘와인 파인 세트’는 레드 와인 1병 또는 포지 와인 2병, 연어 샐러드, 치킨윙과 쉬림프후라이, 감자 크로켓, 달콤한 마무리로 과일 및 마카롱, 쿠키류가 포함된 디저트를 제공한다. 가격 49,900원.

이비스 명동, 썸머 나잇 프로모션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최상층에 위치한 샴페인바는 후텁지근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8월 말까지 시원한 샴페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환상적인 도심 파노라마 야경을 바라보며 아이스 까바 와인으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로, 프레시넷 아이스 까바(Freixenet ice cava), 카르타 네바다 프레시넷(Carta Nevada Freixenet),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Freixenet Cordon Negro) 중 원하는 아이스 까바 와인 3병과 치즈 플레이트를 내니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샴페인바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이며, 프로모션 가격은 6만 6천원이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피맥 To-Go 프로모션’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여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피맥 To-Go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호텔의 1층 M Café에서 ▲마르게리따 피자 & 스텔라 생맥주 2잔을 3만 2천 백원에, ▲ 프로슈토 피자 & 스텔라 생맥주 2잔을 가격 3만 5천 백원에 이용할 수 있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담백한 맛으로 도우 위에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 치즈로 토핑하여 만드는 피자이다. 프로슈토 피자는 돼지뒷다리 혹은 넓적다리를 염장하여 건조한 이탈리아의 햄을 도우 위에 토핑하고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치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등이 활용되어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하다.

JW 메리어트 서울 한국 와인·전통주 베스트 10선 즐겨요!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즈(Flavors)’가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과 전통주 베스트 10선을 최고급 뷔페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는 한국 와인을 무료로 시음하며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한국 와인 특별 뷔페 디너’도 진행된다.

▲ JW 메리어트 서울

‘한국 와인과 함께 하는 특별 뷔페 디너’는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저녁에 한국 와인 생산 업체들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플레이버즈에 방문해 한국 와인들을 무료로 테이스팅 해주고 직접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8월에는 충남 예산에서 생산되는 ‘추사 로제’, 9월에는 대부도 포도 농가인 그린영농조합이 포도를 경작해 생산하는 ‘그랑꼬또’, 10월은 충북 영동 지역에서 생산하는 ‘샤토 미소’, 11월은 경북 영천 지역에서 생산하는 ‘We 와이너리(We Winery)’ 등을 테마로 플레이버즈 별도의 스테이션에서 무제한 시음할 수 있을 예정이다. 가격은 추가 비용 없이 평일 디너 뷔페 가격과 동일하다.

한편, 한국 와인 베스트 10선에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회식에 방문한 이방카 트럼프 보자관을 위해 상춘재 만찬에서 만찬주로 제공된 충북 영동의 ‘여포의 꿈’ ▲충남 예산의 사과로 만든 ‘추사 로제’ ▲국제 와인품평회인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수상한 경북 영천 지역의 ‘We Winery(위 와이너리)’ 등이 선정됐다.

▲ JW 메리어트 서울

전통주 베스트 10선에는 ▲2017년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 방한 시 한미정상회담 공식 만찬주로 선정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던 ‘풍정사계 춘’ ▲조선 3대 명주 중 하나이자 식품 명인 제9호 조정형 명인이 만드시는 ‘전주 이강주’ ▲조선시대 고관대작의 집에서 약주로 마셨다는 ‘감홍로’ ▲백제의 1500년 전통이 깃든 전통주이자 식품명인 제 19호 우희열 명인이 만든 ‘한산 소곡주’ 등이 선정됐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와인 무한 제공받으며 뷔페 즐겨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비아제’ 뷔페에서는 8월 31일까지 아라마리나의 뷰를 감상하며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다양한 고급요리 맛보며 알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비아제

디너 뷔페에서는 와인 매니 프로모션을 금, 토, 일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 1인당 12,000원에 와인을 무한 제공한다. 또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는 브런치 뷔페의 이용객은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 투숙객의 경우 브런치 및 디너 뷔페 1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계 각국 요리 맛보러 서울드래곤시티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해도 세계 각국 요리 맛보며 여행기분 만끽하고 싶다면 서울드래곤시티로 가보자. 호텔 내 대표적인 3곳의 레스토랑에서 각각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선보이는 다이닝 프로모션 3종을 출시했다.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일요일 브런치 이용고객들에게 1인당 샴페인 한 잔을 제공한다.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에서는 런치와 디너 이용고객들에게 칭따오 생맥주 1잔을 제공하여, 중국 쓰촨성 지역의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 디너 세트 메뉴 칠앤그릴(Chill & Grill)을 주문한 고객들은 6,000원을 추가해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