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괴로운 열대야 탈출 프로젝트, 여름밤도 즐거운 '호캉스'
상태바
괴로운 열대야 탈출 프로젝트, 여름밤도 즐거운 '호캉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8.09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업계, 카바나부터 클래스까지 다채로운 야간 프로모션 선보여

밤낮을 가리지 않고 뜨거운 열기가 한반도를 감싸고 있다. 가마솥 더위에 기진맥진하고 있다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를 즐겨보자. 특히 열대야에 잠 못 이루며 괴로운 고객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선 다양한 야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반야트리 서울, 서머나잇 인 카바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머 나잇 인 카바나’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열대야를 식혀줄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반얀트리 서울의 회원 또는 호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었던 카바나를 일반 고객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은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반얀트리 서울의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카바나는 온수 시설이 설비된 개인 풀이 마련되어 있어 야간에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 밖에도 침대형 소파와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양을 누리기에 좋다.

한편, 카바나에는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플래터로 구성된 웰컴 테이블이 준비된다. 물놀이를 즐기며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하는 카바나 이용객은 아웃도어 키친을 이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 키친의 메뉴도 카바나에 별도로 마련되어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서머 나잇 인 카바나 프로모션은  오는9월 1일까지 진행되며, 금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요일에 운영된다. 단, 오는 14일은 풀파티로 이용이 제한된다. 카바나는 4인 또는 8인 규모만 해당되며,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한정 시간 이용 가능하다.

▲ 르 메르디앙 서울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Beach Park)' 야간 운영

올 여름 호텔 전체를 ‘비치’ 콘셉트로 새단장한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은 이국적인 해변 무드의 아웃도어 라운지 ‘비치 파크(Beach Park)’를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빌딩으로 가득한 강남 한복판에 푸르른 녹음과 유럽의 어느 해변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파라솔, 선배드, 태닝 매트, 그래피티 아트 등을 더해 한국에서 보기 드문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모래가 깔린 미니 비치존도 있어 시원한 물에 발 담그며 늦은 밤까지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서머 칵테일, 맥주, 와인 등 다채로운 주류와 비치 그릴(BBQ 플래터), 피자 프리토(피자 튀김), 포케 볼 등 휴가지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메뉴도 선보인다. 또한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를 이용 고객에게는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 타월과 페로니 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나이트 타임 키즈 케어 클래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주말  저녁 7시부터 8시 40분까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가 지도하는 ‘나이트 타임 키즈 케어 클래스’를 운영한다. 나이트 타임 키즈 케어 클래스는 아이들이 호텔 내에서 저녁까지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되는 주말 전용 클래스다.

나이트 타임 키즈 케어 클래스는 여의도지역 내 호텔 최초로 선보인 ‘포인포 키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1교시와 2교시로 구분된다.

1교시는 나만의 에코백, 나만의 바캉스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키즈 크래프트 클래스’, 2교시는 림보, 컵쌓기, 술래잡기등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며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는 ‘키즈 스포츠 클래스’로 운영된다. 투숙객 전용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만3세부터 10세까지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오후 9시까지 포인포 키즈 라운지를 개방해 아이들이 오감발달 놀이와 유익한 학습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웅진북클럽 서적과 북패드가 제공돼 아이들 스스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친환경 발포폴리프로필렌(EPP) 소재를 사용한 ‘어린이 블록’과 국가통합인증마크(KC)를 획득한 슬라임코리아의 ‘슬라임 제품’을 구비해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면서도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했다.

▲ 파라다이스 시티

파라다이스 시티, ‘서머 스플래시 씨메르’ 풀파티

파라다이스시티의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18일까지 매 주말 감각적인 음악으로 채워진 ‘서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SUMMER SPLASH IN CIMER)’ 풀파티를 개최한다.

‘서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SUMMER SPLASH IN CIMER)’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씨메르 1층 아웃도어 풀에서 진행된다. 무대에는 DJ 로즈(ROSE), 비쿼즈(BEQUZ), 블랙키(BLACKEY), 로코사운드(LOCOSOOUND) 등이 올라 시간대 별 무드에 맞는 음악을 선사한다.

낮에는 씨메르의 휴식 테마에 맞는 잔잔한 비트의 음악을, 노을이 지고 분위기가 무르익는 시간에는 대중적 팝음악을 플레이해 판타스틱한 파티를 연출할 예정이다. 씨메르 아쿠아스파존 주말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입장권 구매 시 기본 6시간 이용 가능하다.

 주말 저녁 입장고객을 위한 스페셜 상품 ‘아쿠아 나잇’도 마련됐다.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한 이 상품은 프리 드링크 1잔이 제공되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풀파티가 펼쳐지는 ‘씨메르’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파로 유럽 스타일의 공간 구성과 여유로운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해 스파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1층과 3,4층 ‘아쿠아스파존’은 수영과 풀파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이며 2층 ‘찜질스파존’은 씨메르만의 힐링 공간이다. 이 외에도 식사, 스낵, 칵테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 F&B 시설을 두루 갖췄다.

▲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다양한 여름 액티비티 프로그램 선보여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제주에서 잊지 못할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클래스와 액티비티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내에서 원스톱으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클래스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함께하는 사람,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편안한 휴식과 함께 편리하게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먼저 호텔 투숙객을 위해 메종 글래드 제주가 운영하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가 위치한 곽지 해수욕장에서 패들 보드, 바나나 보트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양 스포츠 프로그램’,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새별오름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새별오름 선셋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 용두암, 용담 해안 카페거리, 도두봉 등 제주의 아름다운 야경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나이트 핫 스팟 투어’와 플리 마켓과 푸드 트럭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한라 수목원 야시장 체험’ 등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이와 함께 워터볼 물총 게임, 대형 비눗방울 만들기 등이 진행되는 릴리펏 키즈 카페에서 진행하는 ‘키즈 워터&버블 플레이’, 추출 도구와 방법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 플레이버 감별 프로그램인 카페 아티제의 ‘커피 테이스팅 클래스’, 정글북by 앨리스 바에서 진행하는 취향대로 만들어보는 ‘나만의 인퓨전 만들기’ 클래스, 혼자서도 쉽게 멋진 셀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메종 드 누보의 ‘셀프 드라이 스타일링’ 클래스 등 투숙객뿐만 아니라 메종 글래드 제주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호텔 클래스를 선보인다.

또한, 호텔 또는 제주에서의 즐거웠던 추억을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1층 로비에 준비된 해시스냅에서 사진 인화하여 로비 기둥의 포토존을 꾸미는 ‘포토제닉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만 해도 100% 선물이 증정되며, 가장 멋지고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붙인 고객에게 숙박권을 제공하는 ‘베스트 포토제닉’을 한 달에 한번 선정한다.

<사진, 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