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해양레저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상태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해양레저와 함께 즐기는 호캉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7.1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워터웨이플러스와 관광레저 활성화 위한 MOU 체결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워터웨이플러스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보드룸에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16일 체결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서 보내는 호캉스에 해양레저 즐거움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워터웨이플러스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보드룸에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1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과 워터웨이플러스가 김포 아라마리나 수역과 아라뱃길의 관광인프라를 활용, 관광레저 상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체결됐다.

특히 수상레저선박 운항 상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관광수요를 증대시키고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주로 담고 있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스카이풀

양사는 호텔과 아라뱃길을 투어하는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아라마리나 상설 해양레저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외에도 상호 시설을 사용할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김포 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요트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수영장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헬스장, VR 게임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장관우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김포 아라마리나와 아라뱃길에서 ‘호캉스’라는 관광 트렌드와 수상레저 요트상품이 결합될 것으로 보인다”며 “아라뱃길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지역 관광수요 창출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