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캐나다 사진전’ 온라인으로 감상 하세요
상태바
‘캐나다 사진전’ 온라인으로 감상 하세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7.1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관광청, 온라인 ‘캐나다 사진전’ 이벤트 개최

▲캐나다사진전_노스웨스트준주_오로라.

[투어코리아 = 오재랑 기자] 주한 캐나다관광청은 온라인 ‘캐나다 사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캐나다 여행 블로거 프로그램 ‘끝.발.원정대’가 직접 찍어온 캐나다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것으로, 노스웨스트 준주의 환상적인 오로라, 온타리오 주 나이아가라 폭포, 알버타 주의 페이토 호수(Peyto Lake), 유콘 준주에 서식하는 순록 카리부(Caribou), 등 총 다섯 장의 생동감 넘치고 수준 높은 사진들이 엄선돼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2일까지 주한 캐나다관광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xploringcanada) 또는 공식 트위터(@exploringcanada)를 방문해 사진전에 올려진 다섯 장의 사진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댓글로 이 사진을 좋아하는 이유를 남겨주면 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와 멋진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1명), VIPS 외식 상품권(5명), 네이트 커플 영화예매권(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캐나다사진전_브리티시컬럼비아_점박이 호수

캐나다관광청 변동현 지사장은 “이번 ‘캐나다 사진전’은 ‘끝.발.원정대’가 찍어온 캐나다 대자연의 아름다움이 담긴 사진들을 온라인 상에 더욱 널리 소개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한 캐나다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최신 캐나다 소식을 전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가보고 싶은 캐나다’ 이미지 확립과 함께 소비자와의 상호 교류 및 친밀도 높이기에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에 처음 출범한 ‘끝.발.원정대’는 캐나다의 광활한 대자연과 풍부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캐나다관광청의 슬로건인 ‘캐나다. 끝없는 발견(Keep Exploring)’의 첫 음절을 따와 지어진 이름이다.

끝.발.원정대원들은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퀘벡 주, 알버타 주, 온타리오 주, 유콘 준주 등의 다양한 지역에서 발견한 캐나다의 숨겨진 매력을 그들의 블로그를 통해 널리 전파하는 임무를 갖고 활동하고 있다.

▲캐나다사진전_온타리오_나이아가라 폭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