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즐거움 제조기 ‘보령 머드축제’
상태바
즐거움 제조기 ‘보령 머드축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07.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대천해수욕장에서 열려
 

예로부터 자원이 풍부하고 산 좋고 물 맑기로 소문난 보령에서 떠들썩한 ‘보령 머드축제’가 대천해수욕장 등에서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올 여름 더위를 잊고 한바탕 신나게 놀아보고 싶다면 보령 머드축제로 향해보자.

동양에서 유일한 패각분 백사장을 자랑하는 대천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은 물론 머드체험을 동시에 즐기며 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즐기다 보면 힐링이 따로 없다.

머드를 주제로 한 축제인 만큼 축제기간 동안 머드체험존에서는 온 몸에 머드를 칠하며 신나게 놀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많이 준비 돼 있다.

 

대형머드탕을 비롯해, 머드볼러, 머드범퍼, 머드난장 등 다양하게 꾸며진 머드에어바운스(일반존)에서 놀다보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모두 사라진다.

머드슬라이드, 머드버블, 머드탕 등으로 꾸며진 아이들을 위한 머드에어바운스 키즈존도 마련돼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겁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서로 온몸에 머드를 발라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머드 셀프 마사지 체험, 남녀노소 인기가 많은 칼라머드보디 페인팅, 전문DJ의 진행과 함께 한바탕 신나는 난장이 벌어지는 머드몹신, 머드 캐릭터 비누 만들기, 머드뷰티케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가득하다.

 

드넓게 펼쳐진 천연갯벌에서도 축제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갯벌레슬링, 갯벌럼블, 갯벌축구, 갯벌게임, 갯멀 미니마라톤, 머드 해변풋살대회 등 천연 갯벌 위에서 즐기는 스포츠가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남긴다.

축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공연도 풍성하게 준비 돼 있다. K-POP슈퍼콘서트, MBC 쇼! 음악중심, 머드가요제, 버스킹 머드 버스킹 등 축제장을 낭만으로 물들일 공연은 물론 공군 블랙이글스 에어쇼, 불꽃판타지쇼 등 화려한 볼거리가 평생 기억에 남을 강렬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 = 보령축제관광재단>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