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미스트롯 4인방, 태백 축제서 시원한 가창력 쏟아낸다!
상태바
미스트롯 4인방, 태백 축제서 시원한 가창력 쏟아낸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7.0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 개막 공연 펼쳐
▲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이 오는 26일 개최되는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에서 개막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태백시

올 여름 휴가는 한 여름 무더위의 기세에도 아랑곳 하지 않는 시원함이 머무는 태백으로 떠나보자. 시원함과 낭만, 즐거움이 함께하는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가 오는 20일부터 8월 4일까지 펼쳐진다.

특히 황지연못과 검룡소를 중심으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의 흥을 제대로 이끌기 위해 미스트롯 어벤져스, 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이 태백을 찾는다.

독보적 음색으로 정통 트롯의 부활을 알린 송가인, 폭발적 가창력을 자랑하는 정미애, 우려낼 대로 우려낸 곰탕 같은 목소리 홍자, 시원한 고음과 멋진 무대매너로 관객의 환호를 이끄는 정다경 등 미스트롯 4인방이 축제의 개막식 축하 공연을 펼치며 90분간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갈 차세대 트로트 스타 4인방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시원한 축제를 가장 뜨거운 축제로 달굴 것”이라며, “이러한 열기를 발원지 축제만의 색다른 프로그램과 콘텐츠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트롯과 함께하는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의 개막식은 오는 26일 오후 6시 태백문화광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