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1-17 13:37 (일)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로, 세계일주 꿈 이뤄볼까!
상태바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로, 세계일주 꿈 이뤄볼까!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6.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어릴 적 꿈이 눈앞에 현실로 다가왔다. 에어비앤비가 트립의 확장판인 ‘어드벤처’를 새롭게 공개했다.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를 통해 ‘80일간의 세계일주’를 떠나보자.

전 세계 6개 대륙에 걸쳐 있는 200개 이상의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는 모험에 대한 열망이 가득한 게스트들을 위해 절벽 캠핑부터 카약, 문화 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풍성한 이야깃거리를 가진 경험 풍부한 현지인들이 호스팅하는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는 항상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게스트들은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더욱 자유롭게 소통하며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다.

특히 200개 이상의 어드벤처 중 단연 눈길을 끄는 ‘80일간의 세계일주’는 런칭 기념 특별 어드벤처로, 18개국에 걸쳐 대장정 모험을 떠나 지금까지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여행의 경험을 선보인다.

어드벤처를 예약하면 전 세계 6개 대륙에서 진행되는 아프리카 부족 전사들과 사자 추적하기, 미국 애리조나의 호스트 네이단과 함께 UFO 찾기 등 진귀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에어비앤비는 이번 어드벤처 런칭을 기념해 일생 단 한번의 모험이 될 ‘80일간의 세계일주’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150여년 전, 프랑스 소설가로 근대 SF(공상과학소설)의 선구자 “쥘 베른”의 고전소설인 ‘80일간의 세계일주’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에어비앤비 ‘80일간의 세계일주’는 2개 대양, 5개의 바다를 거쳐 6개 대륙, 18개국을 열기구 포함 8개의 교통수단으로 여행하는 대장정의 긴 모험 여행이다.

조셉 자데 에어비앤비 트립 부문 부사장은 "에어비앤비 어드벤처를 통해 삶을 변화시킬 감동적이고 잊지 못할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며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장소에서 익숙한 영역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에 완전히 몰입하고 도전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 에어비앤비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