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강릉 경포해변에서 수제맥주에 취해볼까! ‘경포 비치비어 페스티벌’ 열려
상태바
강릉 경포해변에서 수제맥주에 취해볼까! ‘경포 비치비어 페스티벌’ 열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19.06.2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엔 바다가 좋다! 특별한 축제와 맛있는 수제 맥주까지 겸한다면 금상첨화. 여름 청청한 강릉 바다와 아름다운 백사장을 배경으로 맥주 맛에 취해고 싶다면 오는 7월 12~14일 강릉 경포해변 일원에서 열리는 ‘2019 경포 비치비어 페스티벌’로 여름휴가를 떠나자.

이번 축제는 강릉에서 올해 처음 열리는 수제맥주 축제로, 축제에서는 전국 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들의 개성 넘치는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부스들이 설치돼 한여름 밤 해변의 낭만을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맥주와 어울리는 강릉 지역 맛집의 먹거리, 안주 등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섹션도 마련돼 먹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한여름 밤 낭만 더해주는 버스킹 공연과 야간 디제잉 파티, 해변 게임 액티비티 등 이색 볼거리 등도 백사장에서 펼쳐져 이색 재미를 더한다.

특히 경포 해변 환경오염 최소화를 위해 특별 제작한 친환경 생분해 잔을 사용해 플라스틱이 사용이 없는(almost plastic free) 친환경 축제진다는 점도 눈에 띈다.

김영희 관광과장은 “강릉은 원래 물이 맑기로 유명한 곳이라서 수제맥주 축제 개최에 최적의 장소”라며 “강릉 경포에서 맛보는 수제 맥주의 맛이 궁금한 분들은 축제장을 방문하셔서 특별한 수제 맥주도 즐기고 강릉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