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11 (목)
오스트리아 제대로 즐기는 77가지 방법 버킷리스트 담고 항공권 챙기자!
상태바
오스트리아 제대로 즐기는 77가지 방법 버킷리스트 담고 항공권 챙기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6.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My Austria Bucket List)’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19일 오픈하고, 비엔나 왕복항공권을 주는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는 단순한 관광지 소개가 아닌 오스트리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 77가지를 버킷리스트의 형태로 소개해 여행자들이 테마별로 오스트리아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크로사이트에는 문화, 자연, 음식, 쇼핑, 건축 등 13가지 테마로 나누어 오스트리아 알프스에서 즐기는 짜릿한 아웃도어 액티티비, 현지인들이 즐기는 ‘진짜’ 액티비티 등 다양한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들의 정보가 담겨있고, 본인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영상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비엔나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 내 나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액티비티를 5가지 이상을 선택하면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를 해시태그 ‘#오스트리아_버킷리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엔나 왕복항공권 2매(1인 2매)와 오스트리아 관광청 제작 에코백(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3일 개별 안내된다.

오스트리아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오스트리아의 다양한 액티비티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마이 오스트리아 버킷리스트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문화, 예술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테마 여행이 가능한 오스트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