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50 (수)
여행사 추천 여름 휴가지는 어디?
상태바
여행사 추천 여름 휴가지는 어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후덥지근한 더위와 때이른 장마를 피해 훌쩍 떠나고 싶다면, 각 여행사들이 추천하는 테마별 추천 여행지를 참고해보자.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각 여행사들은 갈볼만한 추천 여행지를 추천, 소비자들의 발길을 유도하고 있다.


자유투어(www.jautour.com)는 아이들, 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한 테마별 여름방학 추천 여행상품을 50만원대, 100만원대, 200만원대 등 가격대별로 7~8월 중 판매한다.


자녀와 함께하는 역사탐방 = ‘<서파·삼양> 백두산·금강대협곡·고구려유적지 4일’은 자녀와 함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

▲백두산

백두산(해발 2,744m)을 등정하고 천지를 둘러볼 수 있고, 고구려 광개토대왕과 장수왕의 고택 등 교과서에서만 보던 고구려 중기 도읍지의 실제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광개토대왕비, 5호분 묘 등 유적지들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56만9천 원부터. 여기에는 왕복 항공료와 공항세, 각종 세금, 전일정 식사,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돼 있다. 중국 비자비용과 유류할증료, 가이드 및 기사팁, 기타 개인경비는 별도다.


이국적 휴양지에서 즐기는 Cool~ 한 가족휴가 = ‘[괌] PIC골드(전일정 호텔식) +호텔 디너쇼 5일(대한항공)’은 이국적인 곳에서 보내는 가족 휴가로 적합한 상품.

괌 대표적인 리조트 PIC에서 머물며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PIC 멤버십 카드만 있다면 식당과 다양한 레포츠 시설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소아 숙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지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이 있어 아이를 맡기고 부모들은 모처럼의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1,049,000원부터이고, 조기예약 시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왕복 항공료와 공항세, 각종 세금, 전일정 호텔식, 환타지 디너쇼, 여행자 보험, 공업 픽업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괌

세상 견문 넓히러 떠나는 유럽여행 = 여름방학 동안 서유럽 8개국을 한 번에 둘러보며 세상 보는 시각을 키우고 싶다면 ‘★백조의 성★ 하이디산 + 서유럽 8국 13일’ 상품이 제격.


이 상품은 파리, 밀라노, 로마, 런던 등 서유럽의 대표 도시를 여행할 수 있어 공부하는 학생에게는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서유럽의 핵심 8개국의 루브르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 개선문, 피사의 사탑, 베르사유 궁전, 콜로세움, 폼페이 도시 등 역사적 주요 문화재를 두루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3대 특식으로 프랑스 에스까르고, 이태리 스파게티, 런던 로스트비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이 제공된다.

▲몽마르트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주 금요일마다 출발한다. 상품가격은 279만원부터이고, 서유럽 여행을 원하는 3명, 6명, 9명이 모여서 함께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각각 3%, 6%, 9%씩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유럽상품 369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로마


해외가 아닌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투어익스프레스 (www.tourexpress.com)는 국내 숨은 여행메카를 소개했다.

한여름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 가장 좋은 방법으로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다. 투어익스프레스 는 ‘지금은 바캉스시대’ 기획전을 통해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통영에서 1박 후 거제 몽돌해변에서 자유해수욕을 즐기는 숙박상품은 13만9천 원부터 판매한다.


또 연꽃이 만개한 궁남지를 둘러보고, 1박 2일 촬영지인 청양의 장곡사와 얼음처럼 시원한 냉천골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당일 여행상품은 4만2처 원부터, 무박으로 정동진 일출을 즐기고, 경포해수욕장과 오대산 전나무숲 등을 방문하는 무박상품은 초특가인 4만5천 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 붉은 노을이 아름다운 홍도와 푸르름이 짙다 못해 검은 흑산도.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해상 국립공원인 다도해해상 국립공원에 속해있으며,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KTX를 이용해 목포까지 편안히 이동해 쾌속선으로 홍도에 도착, 전문가이드와 함께 홍도 33경관광, 홍도전망대 트래킹을 즐기고, 흑산도까지 둘러보는 1박 2일 상품이 21만원부터다.

우리나라 대표 휴양지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 해비치호텔 2박+항공권+렌터카 패키지를 49만5천 원부터 제공하고 있다. 이용고객 전원에게 윈터가든 2인 무료, 사우나 50%할인의 특전을 제공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