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충주시,파워블로거·인기연예인 초청 '세계무술축제' 팸투어 개최
상태바
충주시,파워블로거·인기연예인 초청 '세계무술축제' 팸투어 개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6.11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30~9월 6일 충주세계무술축제 개최. 택견시범=충주시 제공

충주시는 지역의 주요 관광자원과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6일까지 열리는 충주세계무술축제 홍보를 위해 10~11일 양일간 ‘파워블로거와 인기연예인 초청 감성버스 팸투어'를 진행했다.

11일 충주시에 따르면 이번 팸투어에는 일일방문자 2000명 이상의 파워블로거 30명과 TV조선 방송예능‘동네앨범’출연진 슈퍼주니어 려욱, R&B가수 KCM, 러블리즈 수정, 탤런트 권혁수가 동행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첫날 충주의 대표 관광지인 중앙탑, 수주팔봉, 충주호 등을 둘러보고, 사과 한과 만들기, 다육이 만들기 등 농촌체험과 의상체험, 숲 치유 체험 등을 즐겼다.

특히 팸투어 일행은 폐품·잡동사니 등을 활용한 정크아트 감상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오대호 아트팩토리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탄금호와 중앙탑공원 일원에 조성된 탄금호 무지개 길과 힐링라이트 야간조명의 낭만적인 야경을 즐겼다.

둘째 날에는 무술축제홍보를 위한 무술박물관과 택견전수관을 둘러보고 직접 택견체험을 해보는 등 충주시의 소중한 관광 자원에 대해 알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

팸투어 참여자들은 앞으로 감성버스투어, 관광지, 무술축제 등에 대해 최소 120여건 이상의 포스팅을 진행하며 매력 있는 충주관광 및 무술축제 등을 홍보하게 된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충주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체험관광 일번지”라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충주에 대한 매력을 알게 되고 또 직접 방문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려욱, KCM, 러블리즈 수정, 권혁수가 함께한 충주여행은 7월 13일 밤 12시 10분 TV조선 ‘동네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