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제주항공, 인천공항에 여행문화공간 ‘JJ 라운지’ 운영 시작
상태바
제주항공, 인천공항에 여행문화공간 ‘JJ 라운지’ 운영 시작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6.04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터미널 면세지역에서 유료 운영

제주항공이 여행정보가 있는 복합문화공간 ‘JJ 라운지’를 지난 1일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을 시작,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에 나섰다. 

‘JJ 라운지’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28번 게이트 부근에서 있으며, 약 550㎡ 규모로, 오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휴일 없이 운영된다.

이 곳은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이용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탑승일 전일 24시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여행사에서 사전 구입해야 한다. 이용권 가격은 성인은 2만5000원, 어린이는 1만5000원,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다.

▲ JJ라운지

‘JJ 라운지’에는 제주항공 취항지와 관련한 책과 영상, 드로잉 작품이 전시되며,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가족석,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1인 좌석, ▲혼자 여행하는 이들이 서로 소통할 수 공간 ▲여성을 위한 파우더룸 ▲여행과 관련한 사진을 전시하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JJ 라운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이용객이 취향에 맞게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해 DIY 샐러드와 비빔밥, 샌드위치 등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콘셉트의 메뉴’다. 보말죽, 성게미역국, 한라산 표고버섯 소고기볶음 등 제주특산물 활용한 메뉴가 준비되며, 제주에서 생산하는 크래프트 맥주인 제주 위트에일도 즐길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취항 13주년을 맞아 이용자에게 편의성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제주항공 탑승객만을 위한 ‘JJ 라운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인천공항 내 편의시설을 마련함으로써 제주항공의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한 환승 수요 창출 등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JJ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라운지 이용권을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