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주말엔 인기 개그맨과 고창읍성 답성놀이 하며 조선 속으로!
상태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주말엔 인기 개그맨과 고창읍성 답성놀이 하며 조선 속으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19.05.2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성놀이 체험, 3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펼쳐져

주말엔 오나미, 김민경, 이상훈, 박소영, 조승희 등 인기 개그맨과 함께 전북 고창읍성 답성놀이 하며 조선시대로 시간여행을 떠나보자.

고창군은 이번 주말(25일)부터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3주간 토요일마다 고창읍성 체험 프로그램을 펼친다.

▲ 고창읍성 답성놀이 모습 / 사진-고창군

TV 속에서 보던 개그맨들과 함께 성곽을 밟으며 재미난 게임을 할 수 있는 기회로, 참가자들은 연예인과 함께하는 게임과 재미난 이야기를 통해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성곽 밟기에서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온 듯 한 병영 옥사에서는 곤장, 형틀 등 옥사 체험과 관아 마당극, 옥사상황극 등이 관람객과 함께 진행된다. 또 병영 주먹밥 체험, 병영 주전부리 체험 등도 관광객을 사로잡는다.

고창군 관계자는 “고창에 오면 읍성, 신재효 선생 생가, 전통음식 등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며 “한반도 첫수도 고창의 맛과 멋, 소리가 어머니의 품처럼 포근하게 느껴지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을 맞이 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