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철원 ‘고석정 꽃밭’ 6월 20일까지 무료 개방
상태바
철원 ‘고석정 꽃밭’ 6월 20일까지 무료 개방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5.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심 자극하는 ‘어린왕자’ 테마로 꽃놀이 즐기러 철원 고석정 꽃밭으로 나들이에 나서보자.

철원군이 옛 Y진지 부지에서 운영 중인 ‘고석정 꽃밭’을 오는 6월 20일까지 무료로 개방한다.

 

푸르른 5월, 고석정 꽃밭에는 유채꽃, 청보리, 양귀비, 가우라 등이 활짝 피어나 여행객들을 반긴다. 게다가 ‘어린왕자의 초대’를 테마로 장미 포토존, 깡통열차, 농기구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와 볼거리도 가득하다.

어린왕자가 여행한 행성의 흔적을 찾는 재미도 누릴 수 있고, 넓게 펼쳐진 꽃밭과 포토존 등을 배경으로 인증샷 찍고 노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한편, 철원군은 이번 무료 개방에 맞춰 ▲고석정 꽃밭 사진을 찍어 출품하는 ‘철원군 고석정 꽃밭 사진 공모전’과 ▲고석정꽃밭과 고석정에 관련 한 콘텐츠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출품하는 ‘철원군 고석정 꽃밭 블로그 포스팅 공모전’, ▲고석정 꽃밭과 인근 한탕강을 소재로한 ‘철원군 고석정 꽃밭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 UCC공모의 경우 30초에서 3분 분량의 광고 및 소개영상, 다큐, 모션그래픽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출품이 가능하다.

각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11월 20일까지 철원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공모전에 당선된 작품에 대해 대상-100만원 상당의 철원사랑상품권부터 입선-10만원 상당의 철원사랑상품권 등이 상금으로 수여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