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조기예약할인·공짜여행·120원 숙박권으로 알뜰여행기회 잡자!
상태바
조기예약할인·공짜여행·120원 숙박권으로 알뜰여행기회 잡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5.17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 시즌 앞두고 여행 이벤트 풍성

올 여름 휴가 보다 알뜰하게 떠나고 싶다면 여행사들의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본격 여름 휴가시즌에 앞서 여행사들이 공짜여행, 조기예약할인, 120원 숙박권, 항공권 등을 내건 이벤트를 실시, 잠재 여행자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왕 떠날 거라면 다양한 여행 혜택 챙겨 주머니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여보자.

 

내일투어, 유럽 잘츠부르커랜드 원정대 모집

내일투어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커랜드 여름 하이킹을 무료로 여행하고 홍보할 원정대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원정대에 지원하려면 개인 SNS에 전 체공개로 ‘지원 포스팅’ 또는 ‘영상(1분 이하)’을 업로드하고, ‘잘츠부르커랜드 원정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지원 콘텐츠 업로드 시에는 필수 해시태그인 △내일투어 △내일투어원정대 △잘츠부르커랜드관광청 △잘츠부르커랜드 △잘츠부르크 △유럽여행 △visitsalzburg 7가지를 포함해야 한다.  지원서 작성 시 개인 SNS에 작성한 지원 콘텐츠 URL을 첨부하지 않으면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오는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총 5박 7일간 잘츠부르커랜드를 여행하게 된다. 여행 동안 잘츠부르커랜드 왕복 항공권과 숙박 및 식사, 관광지 입장료 및 교통편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팜투어, 창립 17주년 기념 발리·코사무이·푸켓 조기예약 할인 및 특전 제공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는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발리·코사무이·푸켓 지역에 한해 조기예약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한다.

발리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 커플 단독 투어, 허니문 스냅화보 촬영 및 비치웨딩 무료와 리조스 스파 및 리조트 캔들 디너 특전으로 제공하고, 최저가 도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팜투어 단독 VVIP 무료 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사무이 신혼여행객을 대상으로는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와 300$ 상당 옵션투어 및 총 4회 데일리 마사지 등이 제공된다.

▲ 코사무이 리츠칼튼 / 사진 팜투어 제공

푸켓의 경우는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하누만 월드 스카이워크 및 타이런치 세트, 마린내셔널파크 선셋 크루즈, 선상 씨푸드 및 디너요트크루즈, 아시아 최고 돌고래 쇼, 너티누리스 셋디너 특전 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주말 진행되는 허니문박람회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세부 여행 3박5일 무료 숙박 및 관광권, 옥탑방고양이 연극 무료 초대권 2매, 종합건강검진 이용권 등을 선물로 준다. 또 팜투어 박람회 현장 허니문여행 상품 계약 시 허니팜 VIP 멤버십 서비스, 팜투어 포인트 몰 서비스, 팜투어 허니문 서포터즈 모집 등의 혜택을 준다. 허니문박람회는 이번 주말(18~19일) 서울 강남, 강북 종로, 경기도 일산, 부산 및 대전에서 진행된다.

매력 투표하고 에어인디아 홍콩 항공권 챙기자!

웹투어는 인천-홍콩 왕복항공권을 경품으로 건 히든티켓 이벤트 에어인디아 홍콩편을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인디아의 매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투표하면 되며, 참여자 중 2명을 추첨해 홍콩 왕복항공권 1매와 홍콩 호텔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20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또 45명을 추가로 뽑아 영화관람권 2매(5명), 웹투어 투어캐쉬 1만원(20명), 커피&베이글(20명) 경품도 제공한다. 또 에어인디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댓글로 에어인디아 한 줄 정의를 남기는 이벤트도 있다. 총 2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3일이며, 당첨된 항공권은 올해까지 출발해야 하는 항공권으로 세금은 당첨자 부담이다.

롯데제이티비, 창립 12주년 기념 호텔숙박권 120원 선착순 판매

롯데제이티비가 창립 12주년을 맞이해 ‘벌써 12시’는 타임특가형 이벤트를 실시하고, 호텔숙박권을 단돈 12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이미 지난 15일 1차 이벤트가 진행됐고, 2차 이벤트는 오는 22일 낮 12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120원 숙박권 대상 호텔은 속초 대포항 인근에 있는 속초 라마다 호텔로,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동해안의 일몰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제이티비는 창립 12주년 기념 롯데카드 청구할인을 비롯해 일본 항공권, LED 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 증정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