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허니문] 호치민·푸꾸옥·다낭 손짜 반도 ‘베트남 남부’ 낭만 즐기기!
상태바
[허니문] 호치민·푸꾸옥·다낭 손짜 반도 ‘베트남 남부’ 낭만 즐기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5.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 발자취 따라 섬 따라 매력 한 가득

낭만과 알찬 여행을 동시에 챙기고 싶은 신혼여행객이라면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남부’는 어떨까. 아름다운 해변가 경치는 물론 곳곳의 역사 유적들이 즐비해 둘만의 추억을 남기기 좋다. 게다가 비행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다는 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이 추천하는 베트남 남부의 3가지 매력을 소개한다.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낙원의 섬 '푸꾸옥'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하루

베트남 남부 또 하나의 보물 ‘푸꾸옥(Phu Quoc)’으로 떠나보자. 관광객으로 붐비는 여행지를 벗어나면 찾을 수 있는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잘 보존된 섬들 중 하나로 깨끗한 해변, 화려한 일몰 그리고 선선한 해안 바람을 즐길 수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20km 정도 이어지는 모래사장을 따라 거닐며 로맨틱한 해질녘을 보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섬에는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를 포함해 세계 최고 클래스를 자랑하는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어 신혼여행에 럭셔리함을 더해준다.

그림 같은 산호초와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노쿨링 체험 후 리조트 내 한 헤리티지 스파(HARNN Heritage Spa)에서는 연꽃 석호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프라이빗 룸에서 로맨틱한 커플 스파로 몸을 녹일 수 있다.

프라이빗 해변 카바나(cabana)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LAVA의 테라스에서의 식사는 로맨틱함을 한껏 더해준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서 최상급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후 시그니처 칵테일 바 INK360에서 술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자. 리조트 19층에 위치한 이곳은 섬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바로 청록빛 바다 전망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역사 발자취 따라 별미 맛보는 즐거움!

베트남 남부의 대표 도시 ‘호치민’은 프랑스 식민 시대의 영향을 받은 건축물들과 나무가 줄지어 서 있는 도로 덕에 ‘아시아의 파리’라고 불리는 곳이다.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과 중앙 우체국을 포함해 수많은 유적지를 자랑하는 이 도시는 현지 길거리 음식부터 세계적인 파인 다이닝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요리의 고향이기도 하다.

따라서 유적지를 누비며 먹는 즐거움을 만끽해볼 것을 권한다. 도시 상류층들이 즐겨 찾는 카페, 루남 비스트로(RuNam Bistro)에서 연인과 함께 로컬 커피 한 잔 마셔보자. 혼잡한 벤탄 시장(Ben Thanh market) 건너편에 위치한 카페는 가정집 겸 가게로, 전통적인 드립 커피와 현대적인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인터컨티넨탈 사이공의 마켓 39 뷔페

또 인터컨티넨탈 사이공(InterContinental Saigon)의 마켓 39(Market39)에서는 최고의 브런치와 함께 느즈막한 일요일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마켓 39 브런치 뷔페에는 싱싱한 회, 구운 해산물부터 셰프들이 세계 각지의 별미들을 준비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있어 침샘을 자극한다.

세계 최고 수준의 요리 맛보기

다낭 손짜 반도(Son tra Peninsula) 자연보호구역 중심부에 있는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에선 자연 속에 파묻힌 듯한 ‘쉼’을 누리며 역사 유적지를 돌아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리조트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보호 지역인 호이안 올드타운(Hoi An Ancient Town)과 후에 황궁(Hue Imperial City) 같은 인근 문화 유적지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과 유적지를 넘나들며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기 조핟.

▲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에 위치한 라메종 1888

특히 이 리조트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 메종 1888(La Maison 1888)’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가 선정한 ‘세계 최고 파인 다이닝 호텔 레스토랑 2017’에 이름을 올린 곳으로, 베트남에서 꼭 가야 할 미식가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 곳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랑스 저택의 고전적이면서도 우아한 건축과 장식은 프랑스 고급 요리의 풍미를 더해준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그룹(IHG)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