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난 가족여행 호텔로 간다!...박물관·미술관 연계 체험거리 풍성!
상태바
난 가족여행 호텔로 간다!...박물관·미술관 연계 체험거리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5.1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로 가성비 가심비 모두 챙겨요~

가정의 달, 가성비와 가성비 모두 만족스러운 가족여행 즐기고 싶다면 호텔은 어떨까. 최근 호텔들이 박물관·미술관 등 주면 여행지와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가족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아이는 신나는 놀며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고, 부모들은 아이에게 유익하다는 만족감과 함께 나들이 후 호텔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 좋다.

▲ 승마 체험 /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제공

라마다용인호텔, 어린이 체험학습 연계 가족여행 제안

라마다용인호텔은 호암미술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삼성화재교통박물관 등 주변 여행지와 연계한 가족여행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 이용 시 정상가 대비 최대 7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알뜰 가족여행을 즐기기 좋다.

한국 전통 미술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느긋하게 쉬고 싶은 가족여행객이라면 객실 1박과 호암미술관 입장권 2매 구성된 ‘호암미술관 패키지’를 추천한다. 호암미술관은 삼성 그룹의 창업자인 호암 이병철 선생이 30여 년에 걸쳐 수집한 미술품이 전시돼 있어 한국 근대미술을 비롯해 민화, 불교미술, 도자기 등 한국 전통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다. 미술 작품 관람 후에는 전통 정원 희원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쉬기에도 좋다. 호텔에서 호암미술관까지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는데다, 호텔 이용객 대상 무료 셔틀버스도 제공돼 가볍게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퀴즈 풀며 자동차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삼성화재교통박물관’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호암미술관에서 삼성화재교통박물관까지는 차로 약 12분 소요돼 연계 관광을 즐기기 딱 좋다. 박물관에는 참여행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돼 아이들이 교통 안전과 자동차 역사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 라마다용인with-아트뮤제 전시회

조금 더 아이들이 체험하며 사고력을 키우는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을 함께 들려도 좋다. 이 곳에선 다양한 신체활동이 진행돼 아이들의 호기심을 이끈다. 또 아이들은 소방관, 경찰관, 예술가, 아기 새 등으로 변신하고, 인증샷 찍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다만, 경기도어린이박물관은 주말 방문 시 인터넷으로 사전 예매해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한국민속촌도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서 차량 약 12분 거리에 있어, 주말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은 가족에게 추천한다. 특히 라마다용인호텔은 5월 한달 간 민속촌&한복패키지를 진행, 객실 1박과 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 2시간 한복 대여권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호텔 내에서 미술작품 감상하는 문화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아트뮤제와 함께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 전혜옥 작가의 ‘The Happy Day展’이 호텔에서 진행되고 있다.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승마·낚시·골프 즐기며 休‘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승마, 선상 낚시, 골프 체험과 숙박을 묶은 ‘패밀리 아웃도어 패키지’ 3종을 내놨다.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이색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신나는 가족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 마우나오션 C.C.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승마 체험 패키지’는 2인 승마 레슨 및 안전 장비 대여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울산UEF승마파크에서 승마 기본 자세부터 말 끌어보기, 평보, 방향 전환, 정지 등 승마 기본 기술 체험으로 진행돼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선상 낚시 패키지’는 감포항 또는 읍천항 선상 낚시 체험 2인 이용권이 포함된 것으로, 바다 위에서 짜릿한 손맛을 오는 31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미끼, 낚싯대, 구명조끼 등 체험에 필요한 장비도 모두 제공돼 간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주말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굿 샷(Good Shot) 패키지’는 마우나오션 C.C. 연습장에서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전용 골프 레슨과 1:1 자세 및 스윙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레슨은 2인 1회 신청할 수 있다.

승마·낚시·골프를 즐기기 위해선 사전 예약은 필수다.

호텔에서 하룻밤 머물며 뮤지컬 콘서트 즐겨요!

호텔에서 하룻밤 머물며 뮤지컬 콘서트를 즐기고 싶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레미제라블 패키지(Les Miserables PKG)’를 눈여겨보자. ▲객실 1박 ▲레미제라블 탄생 40주년 내한 콘서트 티켓 2매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등  된 패키지로 오는 5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콘서트 티켓은 R석 혹은 S석으로 제공되며,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수령 가능하다.

▲ 레미제라블 콘서트 ⓒMickael Fei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제공

한편, 레미제라블 콘서트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탄생 4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공연으로 28인의 프랑스 오리지널 배우들과 40명의 풀 오케스트라가 참여하여 원곡 그대로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는 15일까지만 만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