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알베르토-다니엘, 대한민국 구석구석 역사투어에 동참
상태바
알베르토-다니엘, 대한민국 구석구석 역사투어에 동참
  • 김지혜 기자
  • 승인 2019.05.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경덕 성신여대교수, 알베르토, 다니엘/사진, 서경덕 교수 연구팀

대한민국 구석구석 항일운동 역사투어에 방송인 알베르토와 다니엘이 동참한다.

한국관광공사와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팀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항일운동 역사투어’를 통해 전국의 항일운동 역사 유적지를 방문하고 홍보하며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다니엘 린데만은 서 교수와 함께 인천경인지역 항일운동 유적지를 네티즌 33명과 함께 방문해 SNS를 통한 홍보활동을 펼쳤고, 토크콘서트에도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대해 서 교수는 "오는 11일에는 2차 지역인 충청권을 알베르토 몬디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선발하여 유관순 열사 생가 및 기념관, 윤봉길 의사 기념관 등을 함께 방문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투어에 함께 동참하는 알베르토는 "초등학생들과 함께 하는 역사투어인지라 더 설렌다. 재미와 의미가 있는 투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일을 기획한 서 교수는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인 올해, 국내외 항일운동 유적지를 제대로 소개하는 역사투어 코스를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매회 진행시 각 분야별 유명인사도 함께 동행하여 토크콘서트도 펼칠 예정이며, 다양한 문화컨텐츠와의 결합으로 우리의 역사를 좀 더 쉽게 알릴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