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호텔에서 즐기는 술 한 잔!…오늘도 수고한 나를 위해 치얼스~!
상태바
호텔에서 즐기는 술 한 잔!…오늘도 수고한 나를 위해 치얼스~!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4.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봄 여행은 호텔에서 특별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해 ‘호캉스’ 열풍이 분데 이어 올해에는 술 한 잔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드링케이션(Drink+Vacation)’이 떠오르고 있다.

일상에서 가볍게 음주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호텔업계는 맥주와 와인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식음 이벤트를 비롯해 즐거움과 낭만이 가득한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품격 있는 공간과 음식, 서비스는 물론 인생사진까지 건질 수 있는 특급 호텔에서 마실수록 돈을 버는 듯한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까지. 호텔에서 가볍게 즐기는 술 한 잔은 삶의 신선한 활력이 된다.

◈ 호텔에서 즐기는 신나는 파티!

▲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2019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 가든 디너

올해 4회째를 맞은 ‘2019 제주 푸드앤와인 페스티벌’이 5월 2일부터 11일까지 제주 전역에서 펼치는 가운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10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가든 디너’를 개최한다.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힌 가든 디너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야외 가든인 ‘메종 힐스’와 풀사이드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국가의 메뉴들과 함께 이와 어울리는 와인과 맥주, 전통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야외 행사에 어우러지는 특별한 공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루프탑 바에서 즐기는 디제잉 파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매달 셋째 주 금요일 저녁 루프탑 파티를 개최한다. 온기를 품은 밤바람이 반가운 계절을 맞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지난 4월 26일 ‘나이트 피버 앳 르 스타일 (Night Fever at Le Style)’ 파티를 첫 선보였다.

이를 시작으로 한 달에 한번 주류 무제한 뷔페와 함께 신나는 파티가 남산과 명동 시티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 21층 르 스타일 루프탑 바에서 개최된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 보드카, 생맥주 등 다양한 주류를 마시며 신나는 파티와 여유로운 숙박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나이트 피버 패키지’를 이용하면된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루프탑 DJ 파티 (주류 및 안주 무제한), 피로를 풀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 봄꽃에 취하고, 술에 취하는 호텔 술 무제한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주말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버블 버블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칠레 4개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 런치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에이치가든(h’_Garden)’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에서는 6월 14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닝에 풍미를 더할 수 있는 실버고스트 소비뇽 블랑, 파시스 불독, 레알 꼼빠니아 템쁘라니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은 주중 런치, 디너 뷔페 이용 시 가능하며, 1인당 1만3,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평일 저녁마다 추가 요금 없이 뷔페 가격 그대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

불어 매주 화요일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부담 없이 맘껏 마실 수 있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아워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와인과 칵테일, 스낵 메뉴를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는 ‘원더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4만 원대 금액으로 와인과 맥주, 샴페인, 칵테일까지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약 30여 가지의 안주와 스낵도 함께 준비돼있어 근처 직장이나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와인용 메뉴와 매운 등갈비, 닭강정, 차돌박이 숙주 볶음, 샌드위치 등의 식사대용 메뉴가 고루 준비된다.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