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장미보다 더 예쁜 나!”...삼척장미축제, ‘꽃길런’ 참가하세요!
상태바
“장미보다 더 예쁜 나!”...삼척장미축제, ‘꽃길런’ 참가하세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4.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척장미축제.사진=삼척시

오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삼척장미공원에서 열리는 2019삼척장미축제에 ‘꽃길런 프로그램’이 처음 선을 보인다.

꽃길런은 5월 18일 삼척장미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피크닉존)에서 열린다. 플라워 샤워와 함께하는 스타트 선포식과 오십천교 일대에서 열리는 다양한 프로그램들(플라워메이커스존, 플라워SHOW존)이 준비 중이며, 행사의 마지막은 플라워 패션 어워드로 마무리된다.

꽃길런은 기존 장미축제 공간인 장미공원뿐 아니라 삼척교를 건너 오십천교 일대 2.5㎞를 천천히 거니는 걷기 행사로 삼척장미축제의 공간확장 및 킬러프로그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꽃길런, 꽃으로 시작해 꽃으로 끝낸다!’

드론에서 떨어지는 플라워샤워와 함께 스타트 선포식이 진행되며 선포식 후 장미공원, 삼척교, 오십천일대, 오십천교를 걷는 코스에서 플라워 메이커스존이 시작된다.

▲ 삼척장미축제.사진=삼척시

플라워 메이커스존(FLOWER MAKER ZONE)에서는 꽃 머리띠와 꽃 손수건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이어지는 플라워SHOW존에서는 꽃으로 치장한 사람들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오브제 구역을 꾸며 놓았다.

코스의 마지막에서는 레드카펫과 피니쉬 포토존이 진행되며 2.5km의 걷기가 끝나면 플라워 패션 어워드가 진행된다.

플라워 패션 어워드 상품은 발리왕복항공권과 제주도항공권, 삼척쏠비치숙박권, 8월 삼척에서 열리는 나이트비치런티켓을 증정한다.

모든 이가 꽃이 되어 참여하는 ‘꽃길런’

꽃길런은 모든 참가자들이 온몸을 꽃으로 분장해 참여한다. 이날은 꽃을 보러오는 것이 아닌, 내가 꽃이 되어보는 날로 각종 패션 아이템(꽃 패션 의류, 꽃 액세서리, 꽃 분장 등)을 사용해 몸을 치장할 수 있다.

꽃길런 참가자들의 심사기준은 현장자원봉사자와 심사위원에게 스티커를 많이 받을수록 순위가 높아지는데, 스티커는 크기별로 점수가 다르다.

슈퍼스타k로 꽃 길 걷고 인기가수 공연도 관람!

꽃길런 행사 종료 후에는 메인무대에서 로즈뮤직 페스티벌이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된다. 꽃길런 참가자뿐만 아니라 삼척장미축제 관람객은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 삼척장미축제 꽃길런 프로그램 포스터

로즈뮤직 페스티벌은 이사부무용단과 퓨전국악그룹 ’The감’, 아이돌 그룹 ‘X.O.X’, 허각, 소찬휘의 공연이 이어진다.

꽃길런 이벤트는 네이버 예약페이지 ‘꽃길런’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노쇼 방지를 위해 참가비를 받고 있으먀, 이에 상응하는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