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술술 들어가는 사케 한잔 하러 도쿄 사케 페스티벌로!
상태바
술술 들어가는 사케 한잔 하러 도쿄 사케 페스티벌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4.2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크래프트 사케 위크 at 롯폰기힐즈 2019’ 개최

일본 최대의 사케 페스티벌 ‘크래프트 사케 위크 at 롯폰기힐즈 2019’이 도쿄 롯폰기힐즈 아레나에서 오는 29일까지 펼쳐진다.

‘크래프트 사케 위크’에서는 도쿄 명소로 손꼽히는 롯폰기 힐즈에서 엄선된 110개 양조장의 일본 전통주와 함께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수백 명의 전통주 전문가가 직접 시음해 선택된 일본 최고의 술을 맛볼 수 있는 기회로, 술과 먹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에게 인기 만점이다.

 

올해는 ‘스파클링 사케의 날’, ‘간사이의 날’, ‘규슈의 날’ 등이 테마로 선정돼 날마다 다른 11개의 테마에 따라 일본 전통주를 즐길 수 있다. 출점하는 양조장도 1일 10개로 제한된다.

또한 일본 각지의 기념품 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지역 특산 킷캣’을 일본 전통주와 세트로 판매하는 ‘지역 특산 킷캣 페어링 BAR’를 운영된다.  AI(인공 지능)의 질문에 답하면 답변자의 취향에 맞는 킷캣+일본 전통주 세트를 추천해주는 등 방문객들로 하여금 AI와의 게임을 통해 특별한 방법으로 일본 전통주를 즐길 수도 있다.

평소 예약이 힘들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고급 레스토랑이 이번 이벤트를 위한 오리지널 메뉴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으로 먹는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축제가 열리는 롯폰기힐즈 아레나로 가는 방법은 도쿄 메트로 히비야선을 타고 롯폰기역(六本木駅) 1C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또는 도쿄 메트로 오오에도선을 타고 롯폰기역3번 출구로 나와 10분 정도 걸으면 된다.

<사진/도쿄관광재단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