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54 (금)
아시아 최고 흥미진진 여행목적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미식·쇼핑·쇼 한 지붕서 OK
상태바
아시아 최고 흥미진진 여행목적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미식·쇼핑·쇼 한 지붕서 OK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4.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포함 아시아 19개 도시 순회 ‘로드쇼’ 6개간 진행

이탈리아 베니스로 여행 온 듯 곤돌라 타고, 파리 에펠탑 구경하며 거리 공연 즐기다 850개 면세점에서 쇼핑하고, 150개 식당에서 먹방, 7개 극장에서 화려한 쇼 공연 관람까지.

이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리조트 자체가 아시아 최고의 흥미진진 여행목적지'임을 알리기 위한 로드쇼를 지난 17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 열었다.

▲ 샌즈 리조트 마카오 관계자들이 17일 서울서 로드쇼를 열고, 여행 업계 관계자들에게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욱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가자며 건배를 제안했다.

한국의 여행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날 로드쇼는 서울을 포함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항저우, ▲닝보, ▲샤먼, ▲톈진, ▲창사, ▲충칭, ▲난닝, ▲홍콩,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가오슝, ▲싱가포르, ▲델리 ▲뭄바이 등 19개 도시를 6개월간 순회하는 글로벌 로드쇼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로드쇼 테마는 ‘특별한 발자취(Make Your Mark)’로, 혁신과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그동안의 행보를 알리는 동시에 업계 파트너사와 더욱 긴밀한 협력관계를 다져 서로 윈-윈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각 도시 순회 로드쇼 진행 이유에 대해 스테파니 탄푸레(Stephanie Tanpure)는 샌즈 차이나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전 세계의 파트너와 직접 만나 자사의 비젼 및 최신 소식을 전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업계 파트너와 강력하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왔고, 이는 결국 리조트가 아시아 최고 목적지로 거듭나는 데 기여했다”고 말했다.

▲에블린 강 샌즈 리조트 마카오 세일즈 담당 부사장이 로드쇼의 디너갈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마카오 콜로안섬과 타이파섬 사이 매립지역에 조성된 마카오 최대 복합 리조트로,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과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등 7개 브랜드 호텔, 1만2,500여 객실로 구성돼 있다.

또한 150개의 식당, 850여개의 면세점, 고급 스파 시설, 및 7개의 극장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마이스를 진행할 수 있는 150,000여 평방미터의 실내외 다목적 미팅 및 행사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리조트에서는 오는 6월 9일까지 파리지앵 미식 축제(Parisian Gourmet Festival) 열리고, 아시아 전역의 패션 애호가들을 설레게 할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도 개최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여행 재미를 한층 풍성하게 해준다. 

▲ 리조트의 공연팀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가 기념사진을 찍어주며 로드쇼 참가자들을 반겼다.

에블린 강 샌즈 리조트 마카오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그냥 잠만 자는 숙박시설이 아니라 쇼핑, 화려한 쇼, 세계 각국 요리는 맛보는 미식, 마이스 등 모든 것을 한 지붕 아래 즐길 수 있는 흥미진진한 여행지”라며 "하루에 이 모든 걸 즐길 수 없는 만큼 3박4일 이상 넉넉하게 머물며 충분히 리조트의 매력과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로드쇼에서는 리조트의 공연팀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가 공연 무대의상을 입고, 로드쇼 방문객들을 반기며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즈를 취해줬다. 또 샌즈 리조트 마카오 소속 댄서 및 가수들의 파리지앵 테마 공연, 런던 테마의 공연을 비롯해 최첨단 기술과 고전 마술을 결합한 하라(Hara)의 ‘이부키(Ibuki) 원작 쇼’ 등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 17일 로드쇼 디너갈라에서 파리지앵 테마 공연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행사(마이스) 기획자를 위한 ‘미팅 비욘드 이메지네이션’ 패키지를 소개했다. 이 패키지는 호텔 등 예약시 예약 객실 수에 따라 객실 추가, 쇼핑, 레저, 리테일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혜택 대상은 2020년 12월 18일까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예약은 2019년 12월 31일까지다.

 ▲17일 로드쇼 디너갈라에서 런던 테마의 공연을 선보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