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함께해요! 반딧불이 고장 무주에서 즐기는 '봄꽃축제'
상태바
함께해요! 반딧불이 고장 무주에서 즐기는 '봄꽃축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9.04.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람객들의 열린 호응 속에 무주 관광명소와 축제를 맞추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우리나라 태권도 성지이자 반딧불이의 고장' 전북 무주에서 건강한 자연을 오감으로 만끽하고 싶다면? 자세한 여행정보를 내나라 여행박람회장 무주군 홍보부스에서 확인해보자. 

오는 7일까지 방문할 수 있는데, 무주 여행에 요긴한 각종 여행정보가 풍성하고, 무주군 관광명소와 지역축제 등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물까지 받아 가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 무주는 말이죠~! 무주군 관광안내사 김정희(오른쪽 첫번째) 예경아(오른쪽 두번쩨)씨가 지도를 펼쳐들고 올봄 가볼만한 무주 여행지를 묻는 관람객들에게 오는 13일 열리는 봄꽃축제와 무주관광 명소의 주요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무주 관광 자원을 적어내는 ‘무주 알기 퀴즈’ 이벤트가 한창인데, 질문지를 채워 응모함에 넣으면, 내나라여행 박람회가 끝난 뒤 500명을 추첨해 ‘전북 투어패스 모바일 1일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휴대폰으로 개별 통지해 준다.

한편 무주군에서는 '제 27회 무주읍민의 날과 함께하는 2019무주 봄꽃축제'가 오는 13월 지남공원 등나운동장과 무주읍 일원에서 열린다.

▲ 정답을 맞추면 선물이 따라오는 퀴즈 이벤트 참여를 위해 몰려온 관람객들.

이날 주요 행사로는 풍물난타 식전공연이 펼쳐지고 무주읍 내도리 전도마을에서 '피아니스트, 첼리스트, 배우 김응수와 함께하는 꽃길 여행 우리 함께해요' 걷기 행사가 개최된다.

또한 군민 화합 행사로 체육대회와 노래자랑이 펼쳐지고 고향가수, 변검(김동영), 태진아가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축제의 홍을 돋을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무주옛사진전, 그림그리기 대회, 체험행사 등이 이어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