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8 10:34 (수)
신혼여행 몰디브로 간다면...선셋크루즈 등 혜택 챙기고 알차게!
상태바
신혼여행 몰디브로 간다면...선셋크루즈 등 혜택 챙기고 알차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9.03.29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몰디브 신혼여행 단독 특전 진행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선셋크루즈, 마사지, 잠수함 등 챙길 수 있는 혜택을 미리 알아보고 가성비, 가심비 모두 잡는 신혼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 

▲ 두짓타니 리조트 오션 빌라 위드 풀

정보가 너무 많아 결정하기 쉽지 않다면 주말마다 열리는 허니문 박람회에 방문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는 물론 놓치면 아쉬울만한 혜택들도 챙길 수 있어 좋다.

우선 가깝게는 팜투어가 오는 4월 6~7일 이틀간 서울 강남과 강북 종로, 경기도 일산 등에서 진행하는 허니문박람회 현장 ‘몰디브 신혼여행 단독 특전’을 노려볼 수 있다. 

▲ 디갈리 라군빌라 위드 풀 전경

팜투어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몰디부에 신규 오픈한 디갈리 리조트, 아웃리거 코노타, 두짓타니 리조트 등에 한해 익스커션(1회), 캔들라이트 디너, 선셋크루즈(디갈리 리조트)를 제공한다.

잘만 하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선셋크루즈 타고 아름다운 일몰 감상하며 칵테일 한잔 곁들이는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인 것.

이외에도 팜투어는 자사가 직거래하는 몰디브 리조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허니문 럭셔리 화보집, 스노클링 장비세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몰디브 허니문 최저가 도전 이벤트’도 실시하고, 아웃리거코노타 비치 풀 빌라 2박+워터 풀 빌라 2박을 박람회 특가로 선보인다.   

▲ 아웃리거 코노타 오션 풀빌라

<사진-팜투어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