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워즈, 멤버십 카드 디자인 공모전 개최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스카이워즈, 멤버십 카드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7.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오재랑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전 세계 유망한 젊은 아티스트를 찾기 위해 ‘2011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예술계 유명 인사의 심사 및 스카이워즈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세 개의 작품이 우수작으로 선정되며, 이 작품들은 스카이워즈 마일리지 멤버십 카드와 온라인·오프라인 홍보물 디자인에 사용된다.


특히 우승작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상용 고객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의 2012년 멤버십 카드 앞면을 장식하게 되며, 세 명의 우승자에게는 상금으로 미화 5,000달러가 수여된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오는 2012년 초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두바이 미술 박람회(Art Dubai Fair)에 참석, 자신의 포트폴리오와 우승작을 알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두바이 미술 박람회는 중동, 남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 미술 박람회로, 세계 전역의 유명 미술 평론가, 수집가, 미술관장들이 한 곳에 모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조각, 사진, 그림 등 모든 장르의 예술 작품으로 홈페이지(www.skywardsfutureartists.com)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출품 마감은 오는 14일이다 스카이워즈 멤버십 회원은 8월 9일부터 23일까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는 2011년 9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